“엄마 옆방에 계시는데 XX를..” 가수 나비 여과없이 매운맛 49금 토크하며 충격적인 부부관계 고백하자 모두가 경악했다.

가수 나비는 과거 맥심 화보를 완판시켰을 정도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하며 과거 개그맨 장동민과 열애 당시 좌약 발언으로 이슈를 끌기도 했는데 이번에 또 매운맛 49금 이야기를 하며 화제를 모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나비는 여과없이 엄마가 옆방에 계신데 XX를 했다고 밝히기도 해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navi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가수 나비 49금 매운맛 토크

옆방에 친정 엄마 있는데 임신이 됐고, 4년 연애 중 딱 한번 피임 안했는데 애가 생겼단다.

image 162
%EC%A0%9C%EB%AA%A9 %EC%97%86%EC%9D%8C 13 5

이지혜도 센 수위가 걱정 됐는지, 영상 맨 앞에 ’49금을 넘어선 49금일 수 있으니 후방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적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49금 수위! 어디 가서 못 듣는 주옥같은 아줌마 토크(찐친토크, 웃겨서 미침)’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가수 나비와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린 유튜버 랄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친한 엄마와 곧 엄마가 되실 분을 모셨다”고 운을 뗀 이지혜는 나비를 “정말 우리 채널에서 모시고자 했다”고 소개했다.

이날 이지혜는 “나는 사실 아기를 낳으려고 배란기 딱 맞춰서 첫째를 임신했고 둘째는 시험관이다. 너(나비)는 자연으로 왕성한 활동이 있었나”라고 물었다.

이에 나비는 “왕성하진 않았다”면서 “남편이랑 여수에 놀러 갔는데 그날 기분이 너무 좋아서 바베큐에 한 잔을 하고 기억이 없다. 엄마가 옆방에 있었는데 아기가 생겼다”고 거침 없이 이야기했다.

이에 랄랄은 “이게 어떻게 된 거냐. 엄마가 옆방에 있었는데 아기가 생긴 것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나”라고 당황해했고, 이지혜는 “랄랄이가 조금 놀란 것 같은데 그럴 수 있다”며 “둘이 좀 너무 사랑하면 그렇게 된다”고 분위기를 띄웠다.

나비 역시 “제갈을 물었겠지”라며 “여수 쪽이 기운이 좋다. 근데 신기한 게 (부부관계를) 자주했던 건 아니다. 오랜만에 메이킹 됐는데 (임신이) 한 방에 됐다. 너무 감사한 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지혜는 랄랄에게 “임신 사실을 어떻게 알았냐”고 하자, 랄랄은 “생리를 안 하니까”라며 “너무 피곤했다. 3일을 자도 회복이 되야하는데. 병이 생긴줄 알았다”고 밝혔다.

그는 “코로나 검사도 10분 있어야 하는데 임신 테스트기를 해보니 선명하더라. 밖에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말을 하려고 나가다가 다시 들어갔다. 맞는 건지도 모르겠고 즐겁게 ‘짜잔’도 아니고. 좋긴 한데 “라며 혼전임신으로 당황했던 심경을 떠올렸다.

image 161

남자친구와 4년 연애했다는 랄랄은 “솔직히 제 나이에 갑자기 사고 쳐서 덜컥 애가 생겼다는 게 말이 안 되지 않나. 생겼으면 벌써 생겼을 것”이라며 “사람 심리가, 결혼할 거면 이 사람과 해야겠다는 확신이 드는 시기가 있었고, 처음으로 피임을 안 했다. 그 한 번으로 진짜 임신이 될 거라고 생각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나비와 이지혜는 “그럼 계획이 있었던 거네”라며 “너는 어디에서 했냐”는 짖궂은 질문을 이어갔다. 이에 랄랄은 굴하지 않고. “집요. 반포 6층에서 했다”고 대답해 또 웃음을 터뜨렸다

2. 나비 장동민과 열애 당시 좌약 발언

라디오스타 나비
259435 163791 4243

과거 가수 나비와 장동민은 2014~2016년 2년간의 공개열애를 해왔는데 그 당시 라디오스타에 나와 한 좌약 발언이 큰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습니다.

당시 나비는 연인 장동민이 궤약성 대장염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폭로하며 “좌약도 넣어준다”고 말해 주변을 당황케 했다. 이에 장동민도 “나비가 좌약을 먼저 넣어준다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이후 장동민은 나비와의 첫 키스 장소가 나비의 여동생 집이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장동민은 “나비는 키스 후 화장실을 갔고, 화장실 간 사이에 나비의 동생이 갑자기 나와 ‘남의 집에서 뭐하고 있냐’고 말해 크게 당황했다”고 말했다.

현재는 두 사람 모두 각자 다른 분과 결혼을 하여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