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랑 여자가 같냐?? 오은영에게 분노” 김송♥강원래 상담 중에도 소통불가 모습에 모두의 비난이 쏟아졌다. (+불륜 간증)

강원래와 김송은 10년이 넘는 열애 끝에 2003년 결혼하며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는 상황에서 부부상담 중 오은영 박사에게까지 화를 내며 소통이 안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답답하게 만들었습니다.

김송은 과거 장애판정을 받은 강원래와 결혼 후에도 남편이 여자들을 불렀다고 직접 폭로하기도 하며 논란이 일기도 했기 때문에 이런 강원래의 모습에 더욱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wonrea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강원래 부부갈등 상담 중 오은영 박사에게 분노

가수 강원래, 김송 부부가 부부 갈등을 털어놓는다.

김송은 “(강원래에게) 말하기 전까지 한 달 정도를 고민한다. 신경질을 낸다던가 화를 낸다던가 (한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47.png입니다
image 148

강원래는 “편하게 말해봐. 그런 남편에 이 세상에 있나?”라며 말을 이어갔고 오은영 박사는 “우주에 단 한 명인 배우자는 불편하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강원래는 “지금 누구 편드는 거냐. 제 고민은 왜 안 들어주시는지?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있지 않나”라고 받아쳐 눈길을 끌었다.

오은영 박사는 “정신과 의사로 33년 차에 접어들었는데 제일 힘든 고객님들이시다”라며 상담에 어려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과연 강원래와 김송 사이 어떤 고민이 있는 건지, 또 강원래와 오은영 박사와의 분위기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image 149
image 146

한편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26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2. 김송 남편 강원래 불륜 간증

2011년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김송 간증 영상이 온라인상에 확산하며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남편 강원래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image 150
image 151

해당 영상에서 김송은 강원래의 불성실한 결혼생활과 외도로 인해 고통받아 왔지만, 형제들이 모두 이혼한 탓에 자신마저 이혼 할 수가 없어 신앙의 힘으로 견디고 있다고 했습니다.

자신의 쌍둥이 남동생이 불륜으로 힘들어하던 때를 언급하던 그는 “강원래도 저와 연애할 때 ‘내가 믿는 건 내 사랑 송이와 돈 밖에 없다’고 했다”며 “그런데 제대 이후부터 가수로서 정상의 자리에 서기까지, 그리고 교통사고로 장애인이 되기 전까지 7년 내내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장애인이 되고 나서도 제가 지방에 가 있는 동안 저와 친했던 동생을 집으로 불러 들여 관계를 했다는 사실을 몇 년이 지나서야 알게 됐다”고 토로했습니다.

당시 강원래의 불륜을 알게 된 김송은 “너 때문에 내 인생 포기하고 네 똥 치워주고 살았는데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며 고액의 위자료를 청구하며 이혼을 요구하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