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하차하더니..”JTBC 간판 강지영 아나운서 갑작스럽게 전한 깜짝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랑 정체 화제되며 축하가 쏟아졌다.

JTBC 뉴스룸을 단독 진행하며 명실상부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강지영 아나운서가 뉴스룸을 하차하고 다음달 결혼을 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며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의 예비신랑의 정체에도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kang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JTBC 간판 강지영 아나운서 깜짝 결혼 소식

강지영 SNS

JTBC의 대표 얼굴 중 하나인 강지영 아나운서가 내달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오는 4월 1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을 한다. 예비 신랑은 금융계에서 일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의 열애 끝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36bfbca0 b347 4ca1 861e 701a0864e782

강지영 아나운서는 2011년 MBC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 ‘신입사원’을 통해 대중에게 첫 얼굴을 알렸다. 이후 JTBC에 특채로 입사하여 정계 인사들의 인터뷰를 담당하는 등 입지를 넓혔다.

또한, 교양 예능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사랑받았다. 2022년에는 ‘뉴스룸’ 주말 방송을 단독으로 진행하며 JTBC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강지영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과 동시에 축하의 메시지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식을 앞두고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강지영 아나운서와 예비 신랑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