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양다리 환승도 잠재우고..” 강타♥정유미 공개열애 4년간 “조용히 변함없이 사랑” 드디어 깜짝 소식 전하자 모두가 축하했다.

배우 정유미는 그룹 H.O.T. 출신 가수 강타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힌 바 있으며 두 사람은 지난 2020년부터 친한 선후배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해 4년째 조용히 공개 열애 중이다 이런 두 사람이 드디어 축하할만한 깜짝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gangt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강타♥정유미 깜짝 소식

정유미 ♥강타가 또 반할 봄맞이 꾸안꾸룩 가죽 재킷+데님 팬츠

배우 정유미가 봄맞이룩으로 꾸안꾸 산책룩을 선보였다.

정유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봄e4.”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정유미는 데님 팬츠, 골지 티셔츠에 검정 가죽 재킷으로 꾸안꾸 산책룩을 선보였다. 또 심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정유미는 지난 2020년부터 그룹 H.O.T. 출신 가수 강타와 4년째 조용히 공개 열애 중이다. 당시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 측 모두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들은 친한 선후배 관계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정유미는 올해 방송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우씨왕후’는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이다.

2. 강타 양다리 문어발 환승연애 논란 (+오정연, 우주안)

image 142

2019년 8월 1일, 가수 강타는 하루에 두 여자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레이싱 모델 우주안과 배우 정유미가 그 주인공이였습니다. 강타는 우주안과는 “이미 끝난 인연”이라고 밝혔고, 정유미와는 “친한 동료”라고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6개월 뒤, 두 번째 열애설 끝에 강타와 정유미는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습니다.

2-1. 강타 우주안 열애설

image 143


우주안은 8월 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럽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강타와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에는 강타와 우주안이 찜질방에 누워 장난치는 모습이 담겼고, 강타는 “찜질방에 왔는데 옆에 예쁜 사람이 누워있다”며 우주안에게 뽀뽀를 했습니다.

우주안은 해당 영상을 곧바로 삭제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영상이 빠르게 확산 됐고,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강타와 우주안은 이미 몇 년 전 끝난 인연”이라며 “상대방의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우주안의 동영상으로 촉발된 당시 사건은 정유미와의 열애설로 이어졌습니다. 이날 오후 강타와 정유미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애를 시작해 2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것.

보도 직후 SM엔터테인먼트는 “친한 동료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습니다.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역시 “친한 동료 사이”라고 일축했습니다.

그러나 SNS에서 발견된 여러 흔적을 근거로 우주안, 정유미와 강타의 열애 시점이 겹친다는 주장까지 제기되자 강타는 다음날인 2일 “지난해 결별 이후, 며칠 전인 7월 말경 우주안과 만났다. 이후 연락을 하던 중, 결별 전 영상이 실수로 게재됐습니다. 이미 끝난 인연”이라고 못 박았습니다.

2-2. 강타 오정연 스캔들

image 144


잠잠해지는 듯했던 스캔들은 8월 2일 늦은 오후 오정연이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재하면서 다시 불거졌습니다.

오정연은 “반년 정도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던 사람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 있었습니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며 “이 일은 2년 전 제가 직접 겪은 일이다. 어제 오늘 실검(실시간검색어)에 떠 있는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악몽이 떠오른다”며 강타와 우주안을 간접적으로 저격했습니다.

이후 우주안은 “바람녀 프레임 씌우지 말라”며 오정연과 설전을 벌였지만, 돌연 오정연과 오해를 풀었다며 입장문을 수정했습니다. 양다리 논란의 당사자인 강타는 오정연의 폭로 이후 강타는 SNS를 비공개로 전환, 침묵으로 일관했습니다.

2-3. 강타 정유미 열애 공식인정

이후 2020년 2월 4일, 강타와 정유미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정유미 측은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고, 강타 측은 “강타와 정유미가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했습니다.

image 145

2004년 데뷔한 정유미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H.O.T의 열렬한 팬이었음을 밝히며 당시 멤버 중 강타를 가장 좋아했었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한편 강타는 1979년생 올해 나이 42세 1996년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H.O.T.의 메인보컬로 데뷔해 ‘전사의 후예’ ‘캔디’ ‘늑대와 양’ ‘행복’ ‘열맞춰!’ ‘빛’ ‘아이야!’ ‘투지’ ‘환희’ ‘아웃사이드 캐슬’ ‘그래! 그렇게’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습니다. H.O.T. 해체 후인 2001년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로 변신해 ‘북극성’ ‘스물셋’ 등을 발표했고 국내외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습니다.

정유미는 1984년생 올해 나이 38세로  2004년 KBS2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했고 ‘대왕세종’ ‘보석비빔밥’ ‘동이’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하녀들’ ‘육룡이 나르샤’ ‘검법남녀’ 시즌 1~2, ‘프리스트’ 등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싱글즈’ ‘댄서의 순정’ ‘너는 펫’ ‘터널 3D’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강타와 정유미의 나이차이는 4살입니다.

과거 2022년 5월 두사람의 결혼설이 한차례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측근은 “최근 강타와 정유미가 결혼을 결심했다”며 “2년 넘게 열애를 하며 서로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강타와 정유미 커플은 가까운 친인척에게도 자신들의 결혼소식을 전했고 상견례까지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 소속사 미스터액터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라고 말했고 여전히 두 사람은 조용히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