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도 진실성도 없어.. 간사한..” 성폭행 혐의 고영욱 갑자기 이상민 저격글 논란 (+사건정리 및 과거 여자연예인 집적댄 리스트)

성폭행 혐의 징역 선고를 받으며 전자발찌까지 찼었던 고영욱이 가수 이상민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남기며 화제와 함께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그의 근황과 함께 논란이 일며 그의 성폭행 사건 및 과거 일들까지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ko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성폭행 혐의 고영욱 이상민 저격글

성폭행 혐의 징역 선고를 받았던 고영욱이 가수 이상민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SNS와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고영욱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고영욱의 SNS 캡처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고영욱은 자신의 SNS에 폭포를 배경으로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달리기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고영욱은 “재미도 없고 진실성 없는 누군가가 70억 원에 가까운 빚을 모두 갚았다고 했을 때 나는 왜 이러고 사나 자못 무력해지기도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고영욱은 “간사한 주변 사람들이 거의 떠나갔고 이제는 사람들이 거들떠보지 않아도 건강한 다리로 혼자 달리고 가족과 반려견들과의 일상과 단순한 삶이 썩 나쁘지만은 않다”라고 덧붙였다.

▲고영욱, 고영욱이 게재한 글 (사진=유튜브 '티브이데일리', 'X (구 트위터)')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범죄자가 할 말은 아닌데”, “반성할 기미가 없는 거임?”, “이상민 저격임?”, “이상민 빚 갚은 게 배 아픈가” 등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이상민은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2005년부터 시작해 2024년 1월 말까지 20년이 걸렸다”며 “69억 7000만 원의 빚을 모두 갚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상민은 고영욱과 같은 그룹 룰라 출신으로 함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2012년 Mnet ‘음악의 신’ 출연 당시 고영욱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방송에서 중도 하차했다.

2. 고영욱 성폭행 사건

고영욱은 2010년 7월부터 2012년 12월까지 자신의 오피스텔과 승용차 등에서 미성년자 3명을 4차례에 걸쳐 성폭행 및 강제 추행한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과 신상정보 공개·고지 5년, 위치 추적 전자장치 부착 3년형 등을 선고받았다.

▲고영욱 SNS 개설 소식 (사진=유튜브 'KBS News', '연합뉴스TV')

2015년 만기 출소한 고영욱은 2020년 11월 SNS를 개설하고 “이렇게 다시 인사를 드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흘렀다”며 9년 가까이 단절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살아있는 한 계속 이렇게 지낼 수 없어 조심스레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한다. 아직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늘 성찰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거센 비판에 고영욱은 개설한지 2일 만에 결국 SNS를 폐쇄했다.

3. 고영욱 여자 연예인 집적 리스트

img

1. 애프터스쿨 리지

image 70

2. 미쓰에이 수지

image 72

과거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했던 고영욱은 수지에게 “미쓰에이 수지가 좋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고영욱은 수지에게 트위터 주소를 물어보며 “맞팔 할래요?“라며 적극적인 관심을 드러냈다.

당시 수지의 나이는 17살이었고, 고영욱은 35살이었다.

3. 이민정 

image 71


4. 시크릿 한선화

image 73


 5. 배슬기

image 74


 
6. 손연재

image 75


   
7. 카라 구하라


케이블 떳다그녀라는 프로에서 아이돌 가을피크닉이라는 주제로 남녀 커플을 맺게 함예성과 구하라가 커플이 되고 이특과 고영욱은 짝을 찾지 못하고 남남 커플이 됨 

image 76


예성과 구하라가 데이트를 하는 도중에 고영욱과 이특이 쳐들어와서 고영욱이 구하라한테 술집 명함을 줌예성이 빼앗으니까 다시 빼앗아서 구하라 손에 전달술집명함 아니에요? 라고 하니까 일본식 라면도 파는 음식점이라고 함
예성이 명함을 보여달라고 하고 빤히 쳐다보더니 갈기갈기 찢어버림08년도 방송본이라 이때 구하라는 고등학생이었음

8. 걸스데이 민아  

image 77


9. 아이유
 고영욱이 아이유에게 좋은 선물(?)을 줬다.

image 78


12월 24일 방송된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스타킹)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다시 보고 싶은 스타킹’이 꾸려졌다. 이날 특집엔 2011년 한해 시청자들을 울고 웃긴 감동의 출연자들을 초대됐다.

그중 리틀 아이유로 화제됐던 유제하(13)는 여전한 상큼함으로 아이유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리틀 아이유와 진짜 아이유의 전화연결이 성사돼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가 전화 통화를 통해 리틀 아이유에 대한 칭찬을 하던 중 MC 붐이 갑자기 “고영욱 씨가 아이유 씨에게 좋은 선물을 준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에 아이유가 귀를 기울이고 있던 중 고영욱은 대뜸 “널 좋아해”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유의 웃음소리도 수화기를 타고 흘러들어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리틀 아이유 유제하와 함께 리틀 박정현 오하늘(14), 돌아온 김광석 김성운(29) 신림동 이문세 등이 출연해 따뜻한 성탄을 가정집으로 옮겼다.
10. 소녀시대 태연

image 79


 (고영욱으로 추정)

아마 방송으로 밝혀진 것만 이 정도면 실제로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