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속에 어떤 형상이 가장 먼저 보였나요?” 스스로 보지 못한 남들이 생각하는 나의 이상한 성격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성격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나요? 인간은 스스로 자기가 가진 자신의 결점을 잘 보지 못합니다. 당신은 물론 매력적이고 멋진 사람임이 분명하지만 자신도 모르던 성격으로 다른 사람들에겐 이상하게 비춰질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매력적인 성격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남들  눈에는 나의 어떤 부분이 이상하게 보일 지 궁금하다면 아래 그림 중 먼저 보이는 것을 선택 후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image 21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어떤 그림이 가장 먼저 보였나요?

image 22

[quads id=5]

1. 남자의 얼굴

image 23

만약 남자의 얼굴을 먼저 보았다면, 당신은 상대가 묻지 않아도 당신의 지식이나 경험, 지혜를 나누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선한 의도로 상대를 도우려고 하고, 도움이 되려 늘 노력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너무 넘쳐 당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설교로 받아들일 수 있고, 무례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질문하며 소통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quads id=5]

2. 기차

image 25

기차가 먼저 보였다면, 상대에 대한 감정을 고려하지 않은 채 말하는 타입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타인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으며 소통하며, 종종 외로워짐을 느끼게 됩니다.

상대방 의견에 대해 존중해주고, 감정을 공유하며, 세심하게 다가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3. 기차 옆에 사람들

image 24

궁금증, 호기심이 많은 타입입니다. 특정 상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즐기고 험담을 하면 때론 기분이 좋아지고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 호기심이 당신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상대가 자신의 대한 정보를 나누고 싶지 않는다면 그렇게 하는 것은 맞는 행동이 아닙니다

[quads id=5]

4. 앞에 서있는 여인

image 26

당신은 친하지 않은 친구는 물론 낯선 사람에게도 개인적인 일에 대한 이야기를 주저하지 않는 편입니다. 당신은 솔직함을 보여주려 하는 것일 수 있고, 정직해 좋은 사람과 쉽게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단, 어떤 사람들은 첫 만남에서 부터 개인적인 것들을 말하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불쾌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공개하기 보단 천천히 알아가는 참을성이 필요합니다.

5. 흰옷을 입고 앉아있는 두 남자

image 27

반쯤 누워있는 두 남자가 먼저 보였다면, 당신은 조용하고 어색함을 느끼는 성격을 나타냅니다. 모임이나 회의, 회식 등에서 말하고 싶은게 있어도 참는 편이며 조용히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선택적으로 사람들과 소통을 하며 깊은 관계를 맺으려고 하며, 친하지 않은 사이와는 의미없는 잡담을 원치 않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