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불륜 저질러..?” 12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재혼한 김구라 갑작스럽게 전한 충격발언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김구라는 1997년도에 전처와 결혼 후 아들 김동현을 낳았고 이후 전처가 17억원의 빚을 진 사실을 알게 된 이후 이혼을 하고 2020년도에 12세 연하 여성과 재혼해 이듬해 늦둥이 딸을 얻었습니다.

김구라가 재혼한 아내는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 최근 김구라는 아내에 대해 충격발언을 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구라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김구라 아내 불륜에 대한 속마음

 MBC

방송인 김구라가 최근 자신이 출연중인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배우자의 불륜 문제에 대해 “진심으로 미안해하면 한 번은 용서할 수 있다”고 밝혀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24년 2월 26일 MBC 시사·교양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에서는 10년간 두 번이나 불륜을 저지른 남편 이야기와 그를 떠나지 못하는 아내의 사연이 소개됐습니다.

사연을 보낸 아내 A씨는 “저는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며 “10년 전 술에 취해 잠든 남편의 셔츠에서 립스틱 자국을 발견, 처음 불륜 사실을 알게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당시 남편을 추궁하자 남편은 ‘실수였고 두 번 다시 이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며 “그러나 남편은 10년 후 단골 음식점 사장과 또다시 불륜을 저질렀다”고 밝혔습니다.

 MBC

게스트로 방송에 출연한 가수 별은 “불륜 행위는 가정에 위협을 주는 것”이라며 “그런 일을 겪으면 (가정을) 유지하기 힘들다”고 했습니다. 은지원 역시 “만약 제가 바람을 피웠다면 이후 죄책감 때문에 (아내와) 사랑을 유지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을 보탰습니다.

하지만 MC 김구라는 다른 의견을 내놨는데 그는 “만약 그런 일이 벌어지면 저는 (아내가) 정말로 미안하다고 할 경우 한 번 정도는 용서할 수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를들은 별은 “(실제 상황이면) 용서하고 말고의 생각이 안 될 것”이라며 공감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해당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와 김구라 대박이네 마음씨 좋네”, “아내를 정말 사랑하나보다”, “불륜은 용서해주면 안됨..”, “이미 신뢰가 무너졌는데 어떻게 용서해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김구라는 지난 1993년 SBS 공채 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 꽤나 오랜 기간 동안 무명 연예인으로서 고독의 시간을 견뎌야 했습니다.

김구라는 지난 1997년도에 전처와 결혼 후 1998년 아들 김동현이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생계를 꾸리는 것이 어려울 정도로 가난했었고 그는 국가의 지원이라도 받기 위해 생활보호대상자 신청까지 해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가장임에도 불구하고 일을 제대로 못하고 어려운 삶을 살던 중 우연히 동료 개그맨과 함께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게 된 김구라는 이때 그가 진행하던  해당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며 그의 이름 역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MBC

심지어는 김구라의 입담을 알아본 KBS 윤선원 PD의 추천을 통해 KBS 2FM에서 ‘김구라의 가요 광장’ DJ를 맡아 본격적인 지상파 방송 데뷔까지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꾸준히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구축해 온 김구라는 현재 유재석,강호동,신동엽을 비롯한 국내 탑급 MC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김구라는 어려웠을 당시 아들 동현이의 병원비조차 낼 수 없을 정도로 가난했다고 밝혔었는데 그랬던 그가 지금은 톱 MC 방송인이 되었습니다. 

2. 김구라 전처 채무 17억 갚아

MBC 

김구라는 전처의 잘못으로 이혼을 한 뒤에도 그녀가 진 17억의 큰 빚을 대신 갚아준 것으로도 이미 유명한데 첫번째 결혼 당시 김구라 씨는 재산 규모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아내의 씀씀이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고 합니다. 

결국 김구라는 지난 2014년도에 아내에게 숨겨진 17억원 가량의 빚과 보증이 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으며 이혼까지 하게 되었고 심지어 전처의 잘못으로 인해 재산까지 가압류되는 최악의 상황까지 겪어야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아내의 빚에 대해 도의적 책임감을 느껴 그녀를 대신하여 모든 채무를 변제해 주기로 결심하였고 김구라는 당시 빚을 갚기 위해 1회성 파일럿 방송까지 가리지 않고 밤낮 없이 방송 스케줄을 소화해야 했습니다. 

이때 당시 너무나 큰 충격과 더불어 잠도 줄여가며 무리를 해서인지 극심한 공황장애를 앓기도 했다고 합니다.

채널 A

결국 3년 만에 무려 48개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처가 진 17억원의 큰 빚을 전부 청산하였습니다.

자기 소유의 부동산까지 빼앗길 정도로 큰 규모의 빚이던 데다가 집값을 제외한 순수 채무만 17억원이었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당시 그가 얼마나 큰 마음고생을 했을지 짐작조차가지 않습니다.

김구라는 힘들었던 과거 뒤에 지난 2020년도에 12세 연하 여성과 재혼했으며, 이듬해에는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아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3. 김구라 재혼 12살 연하 아내 미모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최근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의 실루엣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9월 8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는 김구라와 래퍼 그리(김동현) 부자가 경기 포천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김구라 가족은 한 식당에서 막국수와 항정살을 먹었는데 이때 김구라 부인이 시어머니와 마주 앉아 고기를 굽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김구라의 아내는 얼굴은 블러 처리했지만 외모는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image 143

또한 김구라의 아내를 봤던 주변 지인이나 동료 연예인들도 다들 아내의 미모를 칭찬할 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