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 무시하는거냐?? 씨XX..” 김남일 정형돈 향해 급발진 욕설하며 분노 폭발하자 분위기가 순식간에 얼어붙으며 모두 놀랐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남일과 정형돈이 과거 서운한 감정을 이야기하다 급기야 언성이 오가며 김남일은 정형돈을 향해 욕설까지 내뱉자 모두가 놀라며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김남일은 참다참다 분노가 폭발해 정형돈을 향해 분노를 표출했는데 이유인즉..

namdo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안정환 정형돈 향해 분노폭발

‘야알못 스포츠국의 야구 이야기 (박국장 어머니 등판!)’라는 제목의 영상이 지난 25일 뭉친TV 유튜브 채널에 올라왔다.

영상에서 정형돈은 “나 서운한 게 너무 많다”며 안정환과 김남일을 바라봤다.

image 135

정형돈은 안정환에게 “최근에 바빠서 지난 촬영도 못 오고 그리워서 전화했다. ‘형 어디야?’ 했더니 ‘씨 XX, 또 술 처먹었냐?’라고 하더라. 물론 술 먹었습니다”라고 했다. 이에 안정환은 정형돈이 술만 먹으면 전화한다면서 “욕하고 끊어야지 다시 안 한다”라고 말했다.

정형돈은 김남일에게도 서운함을 표했다. 김남일이 거스 히딩크 감독과 함께 최근 KBS 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 나온 것을 언급하며 “병원에 진료받고 약 타고 기다리고 있는데 TV에 김남일이가 나오더라. 친구가 나와서 반가웠다.

‘아침부터 바쁘다?’고 메시지 보냈는데 아직 답장이 없다”라고 밝혔다.

image 136

이에 김남일은 “내가 그 문자를 어떻게 받아들였냐면 기분 되게 안 좋게 받아들였다. 좀 무시하는 문자 같았다. 내가 답변하려다가 화가 나서 지워 버렸다”라고 말했다.

정형돈은 김남일에게 “뭐라고 보내려고 그랬어?”라고 묻자, 김남일은 욕을 내뱉었다. 당황한 정형돈은 “(씨 XX) 무슨 축구 용어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