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윤아가 김동완의 악성팬으로부터 심각한 살해협박을 받고 있음을 알리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 이는 김동완 뿐만 아니라 앤디와 결혼한 이은주 또한 이런 협박을 지속적으로 받아온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런 힘든 상황에서도 두 사람은 굳건한 애정을 보여주며 모두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김동완♥서윤아 설레는 첫날밤 공개
‘동아 커플’ 김동완과 서윤아가 대구로 첫 여행을 떠난 가운데, 첫째 날 밤 ‘커플 잠옷’까지 맞춰 입은 모습으로 ‘설렘지수’를 급상승시킨다.
1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0회에서는 처음으로 커플 여행을 떠난 김동완과 서윤아가 대구의 ‘핫플’을 즐긴 뒤, 한옥 숙소에서 첫째날 밤을 맞는 모습이 펼쳐진다.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이날 두 사람은 숙소 안방에 나란히 앉아 각자 가져온 짐을 푼다. 그러다 김동완은 트렁크에서 무언가를 무심하게 꺼내더니 “너 가져”라고 건넨다. 알고 보니, 핑크-블루 컬러의 커플 잠옷을 미리 준비해 깜짝 선물을 한 것. 서윤아는 “너무 귀엽다. 감동이다”라며 잠옷을 직접 몸에 대보고, “난 스팀다리미 가져왔는데 잠옷 다려 줄까?”라며 환상의 커플 케미를 발산한다.
잠시 후, 김동완은 씻기 위해 방에서 나가고, 서윤아는 정성스레 김동완의 잠옷을 다리기 시작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멘토군단’은 단체로 “와우~”라고 환호하더니, “진짜 신혼부부 같다!”라며 호들갑을 떤다. 김동완 역시 서윤아가 샤워를 하는 동안 혼자서 스트레칭을 시작하는데, 멘토군단은 단체로 “타임!”을 외치더니 “평소 안 하던 스트레칭을 왜?”, “혹시 푸쉬업 하는 거야?”라고 대흥분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모두의 심장박동수를 치솟게 한 두 사람의 첫째 날 밤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 가운데, 다음 날 아침 김동완은 기분 좋은 미소로 기상해 서윤아부터 찾는다. 그런데 서윤아가 보이지 않자 김동완은 안절부절 못하더니 즉각 서윤아에게 전화를 건다. 하지만 서윤아는 받질 않고 이에 김동완은 서윤아의 절친한 언니인 방송인 심진화에게 전화를 건다.
과연 서윤아가 갑자기 증발한 이유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 멜로드라마 같은 첫 여행 모습은 1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