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인생 첫 키스신 상대와 결혼까지..” 스태프들 다 갔는데 둘이 남아서 키스하다 결혼까지 했다고 밝힌 명품배우 화제

연기 인생에서 첫 키스신을 찍었던 작품에서 촬영스태프들도 다 가는데 둘만 남아 키스했고 이후 결국 연인이 되어 결혼까지 성공했다고 밝힌 배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배우는 악역 전문 배우이지만 실제는 다정하고 가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반전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kimsungo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악역전문배우 김성오 러브스토리 화제

출처 : 마이더스

지난해 김태희 주연의 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 출연한 악역 전문배우 김성오.

연극 극단 출신으로 연기에 대한 기본기가 튼튼한 그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그는 본격적인 활동 전 독립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 그는 “독립 영화 오디션을 본 적이 있었다. 그 영화에서 색시되는 분을 만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image 101

그는 이 작품이 연기 인생에서 첫 키스신을 찍었던 작품이라 밝히며 “촬영장에서 키스하고 있는데 갑자기 감독님이 빠졌다. 그러더니 주변에 사람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면서 다 없어지고 둘만 남아 키스를 하고 있는 상황이 연출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 키스를 한 후 어느 정도 호감이 생긴게 맞다. 가족을 만들어 준 첫 키스는 나에게 행복으로 다가왔다”라고 언급했다.

이 작품을 통해 김성오는 아내와 2014년 천년가약을 맺었다.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은 주변인들로 하여금 찬사가 나오게 만든다. 

일례로 영화 를 준비하는 도중 연쇄살인범 역을 연기하기 위해 4주만에 16kg나 감량하는 투혼을 보였다. 

출처 : 아저씨

이로인해 촬영 도중 쓰러지기까지 했다. 당시 영화는 아쉽게도 흥행에 참패했지만 당시 그의 투혼은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이전에도 악역으로 대호평을 받은 적이 있다. 대한민국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봤을 영화 를 통해서이다. 

그는 극 중 사이코 범죄조직의 수장 종석 역을 맡았다. 당시 형 만석 역을 맡은 김희원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2. 배우 김성오 반전 일상

그는 이런 악역 이미지로 인해 사람들의 오해를 종종 사곤 했다. 

김성오의 매니저 김상범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형님이 악역 역할을 많이 하셨고 이미지가 강렬하게 남아있다”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어 “살인마, 조폭 등을 많이 했는데 형님은 절대 나쁜 사람이 아니고 좋은 사람이라서 오해하지 말라고 제보했다”고 밝혔다.최근 그는 천만 영화도 달성했다. 2023년 영화 에서 반란군 공수여단장으로 등장해 시종일관 독사같은 표정으로 스크린을 달궜다. 

출처 : 서울의 봄

겉으로 보기에 냉철한 이미지이지만 김성오 배우의 일상은 영화에서와는 정반대이다. 

지난 2021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한 그는 개구쟁이 아들과 미모의 아내와 함께 하며 반전 모습을 선보였다.

김성오는 카메라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에게 “아빠는 아일이만 보이고 아일이는 아빠만 보이는 거라고 약속했지?”라며 능숙하게 달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아내 최유진에게는 “어떻게 뽀뽀라도 하고 헤어져야 하나?”라며 포옹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당시 함께 출연한 매니저를 대신해 운전을 대신해주기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성오는 2025년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에 출연해 신안 앞바다 해저 유물을 찾으러 모인 사람들의 위험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다시금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