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이랑 사귀는거 아니였어?” 김수현 알고보니 실제로는 “2000억대 자산가 여성”과 열애 소식 알리자 모두 깜짝 놀랐다.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최강케미를 선보이며 김수현과 김지원은 실제 열애설이 여러차례 불거진 바 있었는데 사실 알고보니 김수현의 실제 열애 상대는 2000억이 넘는 자산을 보유한 여성으로 밝혀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수현의 그녀는 최근에도 막대한 수익을 일으켰다고 알려졌는데..

suhyu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image 145

배우 김수현(36)과 열애설에 휩싸인 홍콩 가수 등자기(32)의 엄청난 콘서트 수익이 주목받고 있다.

외신 매체 ‘중국일보’는 가수 등자기(G.E.M, 邓紫棋)가 콘서트 투어 ‘아이 엠 글로리아 월드 투어'(I AM GLORIA World Tour)를 통해 6개월 동안 5억 홍콩 달러(한화 약 865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등자기는 지난해 12월 7일 중국 광저우를 시작으로 콘서트 투어 ‘아이엠 글로리아 월드 투어’를 개최했다. 지금까지 중국 광저우, 난닝, 심천 등에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한 그는 6개월간 5억 홍콩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다. 콘서트 투어는 오는 8월 베이징을 끝으로 종료된다.

image 146

등자기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한다.

상하이 스타디움의 수용 인원은 약 8만 명이다. 등자기의 콘서트 투어는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등자기는 상하이에서만 약 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게 됐다.

아시아 여성 가수 최초로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5일 연속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게 된 등자기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며 “모두와 함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08년 데뷔한 등자기는 홍콩의 국민 가수이다. 그의 순자산은 8억 2,000만 링깃(한화 약 2,263억 원)으로 알려졌다.

등자기는 배우 김수현과 광고 촬영을 진행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전해지고 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