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들 몰래 신혼집 알아보다가 딱 걸려” 김종국 “이상형 그녀와 결혼준비한다” 깜짝 소식이 밝혀지자 모두가 축하했다.

1976년생 올해 나이 47세의 가수 겸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종국이 동료들도 모르게 신혼집을 보러다닌다는 깜짝 소식이 밝혀지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김종국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그녀에 대한 정체가 알려지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김종국 윤태진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가수 김종국 결혼 준비?

가수 김종국이 여자친구 존재에 대해 부인하지 않자 결혼설로 이어지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2024년 2월 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멤버들이 서로의 사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유재석은 “조세호가 결혼한다”라며 멤버들에게 알렸습니다. 촬영 시작 직전, 조세호가 결혼 전제로 열애한다는 기사가 난 것인데 멤버들은 하나같이 깜짝 놀랐습니다.

유재석은 이미 알고 있었던 비밀이었는데 유재석은 조세호에게 전화,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 조세호는 “본의 아니게 사랑이라는 단어가 찾아왔다. 모르는 사이에 제 옆에 사랑이라는 단어가 함께 하고 있다”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멤버들은 서로의 사복에 대해 패션 점수를 내리기로 했는데 김종국은 “신발이 좀 더러워졌다”라며 평균 수명 20년에 달하는 자신의 운동화를 보여줬습니다.

이날 총 착장 가격은 0원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하는 뜬금없이 김종국에게 “여자친구가 있냐”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여자친구를 왜 물어보나”라고 반문했습니다.

지석진 김종국 / 사진 = SBS 런닝맨

이에 지석진은 “여자친구가 없다고 얘기 안 하잖아. 쟤 결혼한다니까. 집 알아보고 있다”라며 김종국의 결혼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하하가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남겨달라”라고 하자, 김종국은 망설임 없이 “조금만 기다려달라”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2. 김종국 이상형 윤태진

한편 배우 차태현이 절친인 가수 김종국의 설명에 따라 그린 “이상형 그림”을 놓고 닮은꼴로 윤태진 전 아나운서를 지목하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윤태진 김종국

과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차태현은 절친 김종국의 이상형을 그림으로 그렸는데 차태현은 절친 김종국의 휴식을 위해 낚시터 여행을 준비했고, 김종국을 위해 직접 고기를 굽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어 김종국의 짝 찾기에 나선 차태현은 “‘골 때리는 그녀들’에 나오는 분 중에서 찾아봐라. 너 축구 좋아하지 않냐. FC 아나콘다 팀 아나운서들 어떠냐”라고 물어봤습니다.

이어 차태현은 “내가 그냥 너의 이상형을 찾아주겠다”면서 “먼저 외모로만 봤을 때의 이상형을 말해봐. 내가 그려볼게”라며 그림을 그려가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차태현은 “얼굴 형태는 동그란 형? 계란형?”이라고 묻자 김종국은 “상관없는데 계란이 낫지 않을까?”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그만해라”라고 말하면서도 계속해서 헤어스타일로는 장발, 쌍꺼풀이 있는 큰 눈을 선택하며 적극적으로 이상형 그리기를 이어갔습니다. 

김종국 윤태진
image 24

마침내 그림을 완성한 차태현은 “나왔어”라고 외치며 “그림을 보니까 이분이 FC 아나콘다에 있었던 것 같다. 윤태진 아나운서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차태현은 “실물이 더 예쁘다. 이 그림을 티셔츠로 만들어 입고 다녀라”라고 부추겼고, 김종국은 민망해하면서도 “잘 어울리냐”라고 되물어 싫지 않은 모습을 보인 바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