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유부남만 만났지만..이제는..” 정은채♥김충재 작업실에서 꽃피운 사랑 ” 결혼생각도..” 깜짝 소식에 모두의 축하가 쏟아졌다 (+과거)

1986년생 동갑내기인 김충재와 정은채는 지난해부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지며 같이 작업실에서 데이트를 하기도 하고 당당하게 럽스타를 하며 서로의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시켜주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던 것으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은채는 과거 유부남들과 다수의 스캔들이 있기도 해 우려의 시선이 이어지고 있기도 합니다.

cjec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정은채♥김충재 깜짝 열애 소식

정은채가 김충재와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 커플로 작년부터 인연을 이어왔다고 하는데요. 이에 과거 정은채의 유부남 스탠들 사건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배우 정은채의 소속사 PROJECT HOSOO 관계자는 21일 “김충재와 만나고 있는게 맞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어“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다”고 덧붙였습니다. 

같은 날 한 매체는 정은채가 디자이너 김충재와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은 1986년생으로 37살 동갑으로 서로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7월 정은채는 김충재의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과 김충재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정은채는 김충재 작업실에서 지인의 선물을 제작하는 과정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2. 정은채 과거 유부남 정준일과 열애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과거 정은채의 유부남 스캔들을 언급했습니다.

2020년 4월 17일, 한 매체는 정은채와 정준일의 10년 전 불륜 사실을 주장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과거 정준일의 콘서트장에 정은채가 자주 찾아오면서 팬들은 정은채를 여자친구로 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정준일은 이미 결혼한 기혼자였으며, 이 사실이 팬카페 폭로 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정준일은 2006년부터 일반인 A씨와 교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2009년 그룹 ‘메이트’로 데뷔했고 이듬해 ‘제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서 남자 신인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 시기에 정준일은 영화 ‘플레이’에서 정은채와 남녀 주연으로 출연함과 동시에 A씨에게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다 들켜 이별을 통보받았습니다. 

A씨 주장에 따르면 그는 2009년 말부터 2010년 중순까지 양다리를 걸쳤습니다.

정준일은 A씨에게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는 약속과 함께 청혼을 했습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 허락 하에 2010년 11월 혼인신고를 올렸습니다. 정준일은 외부에는 결혼 사실을 알리지 않은 채 미혼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러나 정준일은 얼마 지나지 않아 내연녀에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국 그는 A씨에게 2011년 5월 이혼을 통보했습니다. A씨 주장에 따르면 정준일은 A씨 집 앞에 찾아가 내연녀를 거론하며 “조용히 끝내달라” 요구만 했을 뿐 진심 어린 사과는 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A씨는 정준일 팬카페에 그의 비밀 결혼과 여자 문제, 이혼 과정 등을 폭로했습니다. 일부 팬들은 멘붕 사태를 겪었습니다. 그의 콘서트장에 자주 왔던 정은채를 여자친구로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열애설만 안 났을 뿐 공공연한 사실이었다고 합니다. 

3. 정은채 유부남 카세료와 열애설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지난 2013년 8월 정은채는 일본 배우 카세료(46·かせりょう)와 불륜설에 휩싸인 적도 있습니다. 당시 카세 료는 모델 이치카와 미카코(42·いちかわみかこ)와 사실혼 관계로 10년간 동거 생활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정은채 소속사 측은 “카세료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최근 일본에 있는 친구가 아이를 낳아 휴가 차 방문한 것이며 친분이 있는 카세 료가 여행 가이드를 해줬다”고 해명했습니다. 

4. 김충재 결혼하고싶다 고백도..

김충재는 기안84의 유튜브에 출연해 경기도 하남시에 작업실을 분양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대출 많이 갚았냐”는 기안84의 질문에 김충재는 “야금야금 원금을 까고 있다”고 밝혔다. 기안84는 “집보다 작업실을 먼저 샀구나. 집은?”이라고 물었고 김충재는 “못 살 거 같다”며 웃었다.

2024032101001603000210093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결혼은 할 거냐”는 질문에 김충재는 “하고 싶다. 좋은 사람 만나서. 그러려면 제가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지만”이라 답했다.

5. 김충재 정은채 프로필

온라인 커뮤니티

김충재는 2017년 6월 MBC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연예인 같은 외모와 큰 키로 큰 화제를 모았던 그는 출연 이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영재발굴단’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잠시 방송 활동을 멈추고 본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OCN 드라마 ‘손 더 게스트’, 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애플tv ‘파친코’, 쿠팡플레이 ‘안나’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안나’에서는 악역 이현주 역을 맡아 찰떡 연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tvN ‘정년이’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로가 좋다는 데 너무 악플 달지 말자”, “김충재…비연예인 만나지..”, “불륜…유뷰남…이 이미지는 쉽게 사라지지 않는 듯”, “연애는 괜찮지만,,, 결혼은 신중히”, “정은채 너무 예뻥 안나에서 반했음”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