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호 어머니는 실신..?” 나는솔로 20기 정숙♥영호 이미 한집살림하며 “내년 5월 결혼예정” 소식 알리자 모두 축하했다.

‘나는솔로’ 20기가 수요일 마지막 최종선택을 하며 나솔최초 뽀뽀남녀인 정숙 영호와 3커플이 더해 4커플이 최종선택을 하고 실제로 현재까지 현커인 커플은 영호 정숙뿐이었지만 최종선택에서 선택하지 않았던 예상외의 광수 영자가 현재 연애중임을 밝혀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정숙과 영호는 현재 한집살림을 하며 내년 5월 결혼예정이라는 소식과 함께.. 영호의 어머니가..

singyoung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나는솔로 20기 반전 현커

‘나는 솔로’ 20기가 무려 네 커플의 탄생으로 ‘로맨스 여정’을 마무리했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모범생 특집’ 20기인 영철-영숙, 영호-정숙, 상철-영자, 영식-현숙이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4

그리고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는 ‘나는솔로’ 20기 출연자들의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20기 출연자의 현재 연애 상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나는솔로’ 20기 방송 초반부터 뽀뽀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정숙은 영호와 최종 선택을 한 이후 현실 커플로 발전해 예쁜 사랑을 해나가고 있다. 영호는 “최종선택을 했고, 방송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최종선택이 1일이고, 지금 150일째 잘 사귀고 있다.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서로 좋은 마음으로 같이 이어나가고 있으니,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숙 역시 화답했다. 그는 “저희 서로 방생하지 말고 잘 살라는 말 잘 봤다. 그 바람대로 잘 만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라방 내내 표정이 좋지 않았던 영호와 정숙을 두고도 ‘일부러 현커인거 티 안내려고 그런거 아니냐?’, ‘방송 전에 싸운거 아니냐?’ 말이 많을 정도로 기존 나는솔로에서의 방송모습과는 사뭇다른 모습에 네티즌들은 의문을 가지기도 했는데 항간의 소문으로는 영호의 어머니가 아들의 악플을 보고 쓰러지셨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 두 사람의 표정이 좋지 않다고 하는 말이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12
122

그리고 나머지 3커플은 모두 현재 현커가 아님을 밝혔는데 반전으로 최종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하지 않았던 광수와 영자가 솔로나라를 나와 현재 120일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음을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2. 나는솔로 20기 영호 소감글

af9b5e03 42d6 4399 8335 46a23e11ecdf

20기 영호가 자신의 계정을 통해 ‘나는 솔로’ 출연 및 정숙과 최종 커플로 발전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0기 영호 글 전문>

20기 백코트 흰두부남이자, 사랑을 찾으러 온 영호로 시작해서, 둘이되어 함께 ‘솔로나라 탈출’이라는 행복으로 끝맺었던 나는솔로 20기.

이젠 솔로나라 밖에서 둘이 아닌 하나로 사랑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영원한 사랑을 찾으러 왔지만, 영원한 우정까지 함께 얻을 수 있어, 어느 누구보다 행복했습니다.

우리 20기 친구들, 사람인지라 미생과도 같은 모습에 누리꾼들의 질타도 많았지만, 앞으로 더 완성된 모습으로 더 행복한 미래만이 가득하길, 부족한 저희를 소중한 응원으로 은혜를 보내주신 분들께도 행복만이 가득한 꽃길을 걸으시길,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분들께 사랑만이 가득하시길, 간절히 기원하고 바라겠습니다.

그동안 20기 영호로 9주 동안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 나는솔로 20기 정숙♥영호 결혼 사계출연 근황

나는솔로 20기 정숙의 인스타에 갑자기 결혼과 관련된 스드메 업체 (웨딩드레스, 스냅사진, 웨딩플래너, 꽃집 등) 팔로잉을 다수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정숙이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image 213
image 212

방송과 현재 정황상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1 1

그런데 보통 출연자들의 결혼소식이 있는 경우 방송이나 라방등을 통해 알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야기를 하지 않아 의문을 자아내고 있지만 이미 내년 5월 식장을 예약했다는 이야기와 웨딩사진을 이미 찍었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나솔 20기 마지막회 다음날 ‘나솔사계’ 예고편에 정숙과 영호가 등장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image 172
image 171

영호는 퇴근 후 정숙의 집을 방문했고 방송에서처럼 알콩달콩 신혼부부 분위기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영호는 중앙대 재학시절 임대아파트, 꽐라 등 연극에서 주연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드러나며 과거 전여친으로 보이는 사람들과의 모습들의 사진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image 173
image 175

그리고 나는솔로 방송에서 정숙에서 해준 미역국 레시피도 촬영을 하며 백종원, 침착맨, 성시경님과 꼭 만나뵙고 싶다는 팬심을 전해 퇴사 후 쇼핑몰을 한다고도 알려진 정숙과 함께 유튜브나 인플루언서 활동을 할 예정인 것 같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