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 손깍지에 이어.. 너 옆에서 자고 싶어..” 나는솔로 20기 정숙♥영호 현커에 이어 깜짝 결혼 소식까지 알리자 모두 깜짝 놀랐다.

‘나는 솔로’ 20기는 영호를 둘러싼 정숙과 순자의 아찔한 신경전이 방송되며 파란을 예고한 가운데 나는솔로 최초 뽀뽀장면으로 화제를 몰고온 정숙과 영호는 결국 마지막에 손깍지에 연인과 다름없는 스킨십을 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이 현커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한다는 깜짝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데..

young j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나는솔로 20기 정숙♥영호 달달한 모습 화제

‘나는 솔로’ 20기 영호를 둘러싼 정숙과 순자의 아찔한 신경전이 ‘솔로나라 20번지’를 뒤흔들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랜덤 데이트’를 다녀온 정숙이 영호를 불러내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출처: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

이날 정숙은 영호의 팔짱을 끼고 걸으며 대화를 나눴다. 정숙은 “순자 님이랑 데이트 가서 마음 안 좋았다. 그게 나였으면 더 좋았을 거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에 영호는 “나도 (네가) 마음속에 있었으니까”라며 “그냥 끌려 당신이”라고 밝혔다.

그렇게 달달한 분위기를 유지한테 손깍지까지 낀 채 남자 숙소 2층으로 올라갔다. 정숙은 영호에게 머핀과 숙취해소제를 먹여달라고 애교를 부려 영호의 마음을 한층 더 녹였다.

이후 영호는 제작진의 호출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길어진 인터뷰를 끝마치고 영호는 순자와 마주쳤다. 순자는 영호에게 진심을 물었고, 영호는 “너랑 나랑 케미스트리가 어떤지 궁금하긴 하다”라고 여지를 줬다.

출처: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

두 사람이 같이 있다는 소식을 들은 정숙은 “진짜 기분 더럽다. 어이없다”라며 분노했다. 뒤늦게 자신을 찾아온 영호에게 정숙은 “영호 님은 날 찾으러 온 게 광수 님이 얘기해줘서잖아”라며 차갑게 반응했다. 그러자 영호는 “아니다. 내가 와서 물어봤다. 정숙이 혹시 봤냐고. 내 마음은 들어보지도 않고 뭐 하는 거냐”라고 털어놨다.

영호는 “어제 그제 오늘 자기 전 인터뷰에서 나는 똑같이 얘기했다. 1순위 누구냐는 말에 정숙이라고 했다. 중간에 순자 님이 와서 나보고 금방 얘기 끝난다고 해서 잠깐 했다”라고 전했다.

출처: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러자 “나 방송 본다. 네 말 진짠지”라고 받아들였다. 새벽 4시 30분까지 대화를 이어가던 중 정숙은 영호에게 “나 너 옆에서 자고 싶다. 이렇게 이렇게 하고 싶다“라며 영호의 어깨에 기대어 잠에 빠져들었다.

이를 지켜본 MC들은 “멘트가 너무 야하다”, “영호씨가 정숙이 적극적인 멘트를 하고 싶은 매력을 갖고 있는 남자다”라고 반응했다.

2. 나는솔로 20기 영호 악마의 편집 폭로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영호가 악마의 편집을 언급하며 정숙에게 이어지고 있는 악성 댓글을 멈춰줄 것을 호소했다.

순자와 대화를 마친 영호는 정숙과 대화를 시작했고, 늦은 밤 이어진 대화에서 정숙은 “너 옆에서 자고 싶어”라고 이야기했다. 이는 대화 맥락상 ‘어깨에 기대어 자고 싶어’라는 뜻이었고, 영호는 옆자리로 옮겨서 정숙에게 어깨를 빌려줬다. 하지만 영호는 정숙의 멘트를 비롯해 귤로 만든 하트까지 이를 제작진이 19금 멘트처럼 편집해버렸다고 주장했다.

image 211
17170478113187.png

이어 20기 영호는 정숙에 대한 편견을 거둬줄 것을 부탁했다. 그는 “지금껏 정숙님이 말한 분위기 띄우려고 한 멘트들은 죄다 19금 느낌으로 편집됐다는 점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정숙님이 촬영에서 도덕적으로 나쁜짓 한것 하나도 없고, 방송 이외에 사회에서도 어엿하게 생활하시는 분이고, 아무 이성과 만나는 등 격이 떨어지는 사람이 전혀 아닙니다. 솔직하고, 유쾌한 성격 때문에 방송에서 좋지 않게 편집된 것일 뿐이니, 정숙님에 대한 악의적인 댓글이나 비방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나는솔로’ 출연자들은 “대중의 관심으로 돈을 버는 연예인이 아닌 사랑을 찾으러 용기내서 나온 일반인”이라고 강조하며 악성댓글보다 응원을 조심스레 부탁하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3. 나는솔로 20기 정숙♥영호 결혼?

나는솔로 20기 정숙의 인스타에 갑자기 결혼과 관련된 스드메 업체 (웨딩드레스, 스냅사진, 웨딩플래너, 꽃집 등) 팔로잉을 다수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정숙이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image 213
image 212
image 214
image 215

또한 ‘나는 솔로’ 20기 정숙과 영호는 현커설이 돌고 있으며 서로를 SNS에 업로드해 ‘럽스타’ 의혹과 다수의 목격담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20기 정숙은 개인 채널에 “안 괜찮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영호의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방송 화면을 캡처해서 올린 영호의 “타이밍 안 맞아서 목젖을 친 거 같은데, 정숙님 괜찮으시죠?”라는 말에 유쾌하게 반응한 것.

방송과 현재 정황상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