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것에 감사하는 좋은 사람..” 가수 나윤권 갑작스러운 깜짝 결혼발표와 함께 예비신부의 정체에 모두 놀랐다.

2004년 ‘중독’으로 데뷔, ‘나였으면’ ‘안부’ 등을 발표하며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던 가수 나윤권이 깜짝결혼 발표를 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혼과 함께 예비신부의 정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윤권 결혼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가수 나윤권 깜짝 결혼 발표

가수 나윤권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나윤권은 8일 개인계정에 “제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겼다. 제가 3월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내가 될 사람은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며 “행복하게 잘 살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윤권은 2004년 ‘중독’으로 데뷔, ‘나였으면’ ‘안부’ 등을 발표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다음은 나윤권 글 전문.

image 6

안녕하세요 나윤권 입니다

2024년 잘 보내고 계시죠? 제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겨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편지를 쓰게 됐어요. 먼가 부끄럽네요.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 ^^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랍니다.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2024년에는 노래도 많이 할 거고 20주년 공연도 잘 준비할게요. 마지막으로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빌어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