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결혼에 이어 절친도..” 남창희♥미모의 여자 개그우먼 동료와 깜짝 결혼 소식 알리자 모두가 축하했다 (+정체)

최근 방송인 조세호가 9세 연하 미모의 여자친구와 10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그의 절친인 남창희가 미모의 여자 개그우먼 동료와의 결혼소식을 알리자 많은 축하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남창희와 결혼을 준비중인 개그우먼의 정체는..

namkim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남창희♥김승혜 깜짝 결혼 소식

출처 : 개그콘서트

‘미녀 개그우먼’ 김승혜의 깜짝 소식이 화제다.

“김승혜가 동료 개그맨과 6개월 넘게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또한 “김승혜는 지난해 겨울부터 결혼을 전제로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서울 시내 예식장을 둘러보는 등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image 18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승혜는 해당 보도 매체 측에 “동료 개그맨과 사귀고 있다. 결혼과 관련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대화를 하진 않았다. 나이가 있어서 조심스럽게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김승혜는 다른 보도 매체의 연락에 응답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조세호와 ‘핑크빛’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했던 김승혜의 실제 열애설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평소 친분이 두터운 봉사도 같이 다닌다고 알려져있는 조세호의 절친인 남창희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하고 있습니다.

한편 김승혜는 지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 ‘개그콘서트’ 등 공개 코미디에서 오랜 시간 활약해 왔다.

출처 : Instagram@kim_seunghye

지난 2022년 SBS ‘골 때리는 그녀들’ FC 개벤져스 멤버로 발탁돼 꾸준한 실력 향상을 보이며 우수한 수비수로 활약 중이다.

만약 김승혜가 동료개그맨과 결혼을 하게 되면 개그맨부부 21호가 되게 되는데 김승혜의 결혼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