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예뻤는데 다이어트 하더니..” 배우 노정의 키 165cm에 몸무게가 30키로대? 인형같은 미모에 몸매도 인형 모두가 놀랐다.

노정의는 2001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이지만 2010년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해 어릴때 그대로인 예쁜 외모와 연기력으로 꾸준히 연기 내공을 쌓아오며 이제는 주연급 자리까지 맡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그녀의 물오른 미모에 키와 몸무게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노정의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배우 노정의 키 몸무게 아이돌 수준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노정의가 다이어트를 성공해 키 165cm 몸무게 39kg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노정의는 2001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입니다. 2010년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오며 이제는 주연급 자리까지 맡고 있습니다.

특히 노정의는 다이어트 성공 후 인형같이 완벽한 미모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노정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무물)’ 시간을 가져 키와 몸무게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노정의 인스타그램

한 팬이 “언니 너무 말랐어요. 키랑 몸무게 궁금해요”라고 질문했고, 이에 노정의는 “다들 많이 궁금해하시네요. 165cm, 39~40kg. 체지방량은 5.7kg”이라고 아이돌급 스펙을 공개했습니다.

2. 배우 노정의 아역 성형 남친

온라인 커뮤니티

노정의는 2010년 OCN 드라마 ‘ 신의 퀴즈 시즌1’에서 아역으로 출연하며 데뷔했습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았고, 2020년부터는 주연급 역할을 맡으며 인지도와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노정의 남친이 뜨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공개연애 소식은 없으므로 드라마 연인 역할의 영향인 것으로 보입니다.

노정의는 현재 다이어트 성공으로 날렵하고 인형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지금보다 통통한 볼살을 가지고 있어 러블리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인스타그램 - 노정의 최근 사진 

이때문에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성형에 대해선 별다른 고백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본인만 알 수 있지만, 과거도 현재도 변함없이 뛰어난 미모를 자랑합니다.

노정의 실물을 본 누리꾼들은 “과거나 현재나 진짜 말도 안되게 예쁨 그냥 러블리 미녀 냉미녀 다있음”, “노정의 실물 미쳤더라 와 시사회 갔다가 진짜 입 벌리고 봤음”, “진짜 말랐더라 다리 뼈 밖에 없는데 엄청 하얗고 미쳤더라”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