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바닥까지 드러난 그의 인성..” 농구선수 허웅 “소속사대표 김앤장 믿고 기세등등하다가..” 추악한 민낯 전부 드러나 모두 비난

농구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인 A 씨를 공갈, 협박 등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두 사람이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이 공개됨과 동시에 과거 그의 팬이었던 사람이 폭로한 그의 인성까지 드러나면서 더욱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가 이렇게 당당하게 나올수 있었던 뒷배경까지 알려지자 더욱 거센 비난이 이어지고 있는데..

woong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농구선수 허웅 카톡내용 모두 공개

농구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 A 씨를 공갈, 협박 등 혐의로 고소한 가운데, 두 사람이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초음파 사진에 허웅 실제 반응…전 여친이 분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A 씨의 동성 연인으로 알려진 정 모 씨는 최근 “포렌식 완료”라는 글과 함께 허웅과 A 씨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가 삭제했다.

해당 대화는 2021년 5월쯤 이뤄진 것으로, 당시 두 사람은 두 번째 임신과 중절을 두고 극심한 갈등을 겪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A 씨가 “나를 위한 게 하나도 없다”고 토로하자, 허웅은 “그러니까 만나서 얘기하자고 내가 말하잖아”라고 답했다.

이에 분노한 A 씨는 “적어도 모두가 축하는 못 해줘도 너만큼은 그런 반응을 보였을 때 내 심정이 어떤지, 하루하루 일분일초가 내 생각은 어떤지 생각해 봤냐. 어떻게 나한테 ‘진정해라’ ‘네 마음대로 하지 마!’라고 할 수 있냐”고 지적했다.

출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어 “그냥 너 이미지 때문에 그러는 거잖아. 그래서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라고 하는 거잖아. 속 보인다”며 “이렇게 말 길어지고 싸움 되는 것도 내가 시비 걸어서, 내가 오락가락해서가 아니라 내가 네 뜻대로 안 하니까 네가 자꾸 짜증 내서 그런 것”이라고 꼬집었다.

그러자 허웅은 “일단 엄마랑 얘기 좀 해봐. 마음이 좀 괜찮아지면”이라고 회피했고, A 씨는 “실컷 했다. 다 했다”고 답답함을 내비쳤다.

그러자 허웅은 “나 일단 골프하잖아”라며 A 씨의 임신에도 골프치는 중이라며 대화를 피하는 모습을 보여줘 충격을 자아냈다.

이후 A 씨가 “병원 다녀왔어. 웅아 아기집 확인했고 다음 주에는 심장 소리 들으러 가기로 했어”라며 산부인과 이름이 적힌 아기 초음파 사진을 보내자, 허웅은 “병원을 갑자기 왜 다녀왔어?”라며 황당해했다.

이어 허웅은 “그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보자”고 권유한 뒤 자신이 거주하고 있던 원주 모처의 산부인과에서 A 씨에게 임신 중절 수술을 받게 했다.

출처: 뉴스1

앞서 지난 6월 26일 허웅은 자신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 처벌법 위반,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그의 법률대리인은 “유명 스포츠 선수라는 이유만으로 그와 함께 있었던 사적인 대화와 일들을 언론, 인스타그램, 유튜브, 소속 구단, 농구 갤러리 등에 폭로하겠다는 해악을 고지하며 수억원의 금전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허웅 역시 소속사 키플레이어 에이전시를 통해 “지난 며칠간 저의 일로 인해 국민 여러분과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현재 상대방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이에 관해서는 수사 기관에 적극적인 협조로 대응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농구선수 허재의 큰 아들 허웅은 부산 KCC 이지스에서 뛰고 있으며 수원 KT의 주전 가드 동생 허훈과 함께 올스타 팬투표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막강한 팬덤을 자랑하는 농구계 스타인 만큼 그의 충격적인 두 얼굴에 팬들의 비판이 이어지고있다.

2. 농구선수 허웅 소속사 대표 김앤장 변호사

허웅이 속한 에이전시인 키플레이어에이전시의 대표이사를 맡는 이는 법률사무소 김앤장 한정무 변호사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한정무 변호사는 연세대학교 법학과와 사회체육학과를 복수전공한 뒤 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 진학해 2015년 변호사 자격을 땄습니다. 2018년 법률사무소 김앤장에 입사했고 지난달 퇴사했습니다.

허웅과 허훈 형제도 이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이들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에이전트 자격증을 보유할 정도로, 이쪽 업계에서 대단한 분”이라고 한정무 변호사를 소개했습니다. 이어 “대표님이 김앤장 변호사인데, 멀리서 걸어오는 포스만 봐도 ‘저 분은 김앤장 변호사다’라는 게 느껴질 정도로 젠틀하고 멋있는 분”이라고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허웅의 현 법률대리인은 법무법인 부유 출신 김동형 변호사입니다.

김동형 변호사는 최근 “허웅이 결혼은 조금 더 고민해 봐야 할 것 같다고 이해를 구하자 전 연인 A씨는 갑자기 돈을 요구했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비판에 직면하자 “임신했을 때마다 결혼하려 했다”고 입장을 번복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A씨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허웅은 결혼 의사를 밝힌 적이 없다”며 “결혼도, 임신중절 수술도 내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었다”고 했습니다. 

3. 농구선수 허웅 과거 인성 논란

농구선수 허웅의 과거가 또 드러났다.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탈덕한 허웅 팬이 올린 DM’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됐다.

허웅의 팬이 2년 전 허웅과 주고 받은 DM(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는데, 이번 사생활 논란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팬 A씨는 허웅에게 샤넬 미스트를 선물했다. 그런데 허웅은 “뿌리는 거 안 좋아. 나 샤넬처럼 독한 거 안 맞아”라고 말했다. 이전에 감사 인사를 했는지는 알 수가 없다.

A씨는 허웅의 말을 듣고 “이럴까봐 휴가 일정 물어본 거였는데. 나 지금 원주인데 오늘 뭐 줄 거 있다”고 했다.

현재 전주-부산 KCC 이지스 소속인 허웅은 2년 전엔 원주 동부-DB프로미 선수였다.

3e8183df 1982 47fe 884e 7e2a40a88803

A씨는 선물을 주기 위해 허웅이 있는 원주까지 왔던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허웅은 팬의 간절한 말에도 “놓고 가렴”이라고 짧게 답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인성이 보인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