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는 죄송하다 심경 밝혀..” 류준열♥한소희 나란히 법적대응 예고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 관련 사건 정리 (+하와이 데이트 사진)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하와이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결국 혜리 또한 자신의 입장을 말하며 사과를 전한 반면 류준열과 한소희는 법적대응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연애설 타임라인 및 지금까지 현 사건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hyeri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한 언론매체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한 누리꾼으로 인해 연애설이 제기됐던 두사람은 결국 연애를 인정했는데요.

그 과정에서 혜리가 언급되며 한소희의 미숙한 대응이 누리꾼들로부터 질타를 받았던 바 있습니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연애설 타임라인 및 논란이 되었던 한소희 블로그 등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15일,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의 연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류준열, 한소희는 하와이를 동반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한 일본인 누리꾼은 “호텔에 도착하니 작은 수영장 옆에 옆에 옆에 한국의 톱 여배우와 톱 남배우가 꽁냥꽁냥대고 있다”

라며 “슈퍼 가십에 긴장된다”라고 글을 쓰고 류준열과 한소희의 출연작인 ‘응답하라 1988’, ‘알고 있지만’등을 태그했습니다.

목격담에서 출발한 열애설이 퍼지자 류준열, 한소희 양측은 두 사람이 하와이에 체류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열애설은 사생활”이라고 밝혔습니다.

류준열 측은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를 찾았다고 말했고, 한소희 측은 친한 여성 친구들과 데뷔 후 첫 휴가를 즐기고 있다고 했습니다. 

2. 류준열 환승연애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혜리는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연애설이 제기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밌네”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은 휴양지로 추정되는 장소였습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혜리가 전(前) 남자친구인 배우 류준열이 배우 한소희와 열애설에 휩싸인 것을 두고 불쾌감을 표현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혜리가 해당 글을 올린 뒤 결별 당시에도 언팔하지 않았던 류준열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으면서 논란은 더욱 확산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환승 연애’ 등 무분별한 비난이 쏟아지자 한소희는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란 글을 올리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소희는 거듭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는 맞다”고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 분(혜리)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적극적으로 ‘환승 연애’ 비난을 반박하던 한소희는 자신의 해명에도 논란이 사그라지지 않자 결국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3. 류준열 혜리 결별

온라인 커뮤니티

“원래 두 사람은 연애사를 공유하지 않아요. 하지만 (말 하지 않아도) 느껴집니다. 수시로 연락하던 그들인데… 폰을 보는 시간이 점차 줄어 들었죠. 그런데 류준열이 혜리 생파에 오지 않았어요. 다들 이상기류를 감지했죠.”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해 6월부터 관계가 소홀해졌다고 합니다. 실제로 류준열은 혜리 생일에도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이 ‘진짜’ 헤어질 결심을 한 건, 11월 초입니다. 결별 발표도 그 즈음 나왔습니다. 

그리고 류준열은 11월 15일 사진 개인전에서 처음으로 한소희와 인사를 나눴습니다.

한소희를 사진전으로 이끈 건, 사진작가 박예은입니다. 그는 한소희와도 절친이며, 류준열과도 잘 아는 사이였습니다.

4. 혜리 인스타 심경글 입장 발표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재밌네”라는 심경글을 올린 이유에 대해 밝히며 입장을 전했다.

image 92

18일 혜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먼저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운을 뗐다.

이어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다”며 ” 그리고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상황을 설명하며 사과했다.

그러면서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앞으로는 저의 말과 행동에 좀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5. 류준열 한소희 하와이 데이트 사진

디스패치

연일 화제가 됐던 두 사람의 연애설,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로, 다음 날 한소희와 류준열의 화와이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해당 사진을 공개한 언론매체의 보도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은 식사 내내 말없이 밥을 먹었다고 합니다.

한소희는 휴대폰을 보며 대중의 반응을 신경썼으며, 바닥만 보며 걸었습니다. 실제로 식당에서 밥을 먹는 동안 한국인 신혼부부들이 알아보자 얼른 자리를 마무리했다는 후문이 전해졌습니다. 

디스패치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혜리랑 헤어진 거 2023년 초도 아니네ㅋㅋㅋ11월에 헤어지고 바로 썸탄 거잖아…우리는 그걸 환승이라 부르기로 했어요.”, “내가 혜리라면 화날만하지ㅋㅋ 7년을 사겼는데 며칠만에 딴여자가 생겨?”, “아니 이미 끝내고 만났는데 무슨 환승연애임. 혜리도 경솔했던 건 맞음”, “한소희 기자들한테 조용히하라고 화낸 거 땜 미운털 박혔냐..연애하게 좀 냅둬라..”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6. 류준열 19일 공식 일정 관심 집중

배우 류준열이 3월 17일 오후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인천광역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했다.

image 93

71ae9684 c884 428b 8840 a792195313e1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류준열이 내일(19일) 첫 국내 공식 일정에 참석해 관심이 쏠린다.

그 동안 두 여자 사이에서 계속 침묵해 왔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류준열은 1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는 한 패션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소희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지 4일 만이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