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과 예정화는 2016년 11월 공개 열애 당시 17살이라는 나이차이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6년이란 긴 연애 끝에 2021년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식은 따로 올리지 않아 결별루머에 뒤통수를 쳤다는 루머까지 돌기도 했습니다.
이런 두 사람이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지며 3년만에 결혼식을 올리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1. 예정화♥마동석 혼인신고 3년만에 결혼식
배우 마동석과 모델 겸 방송인 예정화가 혼인신고 3년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결혼 소식과 함께 결별, 뒤통수, 나이차이 등과 같은 검색어들이 함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8일,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앞서 일각에선 두 사람이 5월 25일에 결혼식을 치를 것이란 주장이 제기됐지만,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결혼식 날짜는 5월 26일입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을 초대해 치러질 예정입니다.
워낙 발이 넓은 마동석이라 예식 공개 여부는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6년부터 17세 연하 예정화와 공개 열애를 이어온 마동석은 2021년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습니다. 2022년 열린 제1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시상식에서 ‘영화 예술인상’을 수상한 후 예정화를 “제 아내”라고 언급하며 이 사실이 알려져 축하를 받았습니다.
당시 마동석은 “저는 배우로서도, 제작자로서도 부족한 사람인데 의미 있고 가치 있고 큰 상을 주셔서 따뜻한 격려라 생각하고 감사히 받겠다”며 “저를 가장 응원해 준 아내 예정화와 가족들 사랑한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당시 코로나19와 바쁜 일정으로 예식을 올리지 못했지만, 마침내 아름다운 계절 5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습니다.마동석이 할리우드 작업 등큰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고 식을 올린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입니다.
이달 24일 ‘범죄도시4’ 개봉까지 예정되어 있어 겹경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 마동석 예정화 결별설 뒤통수 루머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과거결별 루머 및 뒤통수 등과 같은 연관 검색어들 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결별한 바 없으며 뒤통수를 맞았다는 뉘앙스의 루머 또한 마동석이 기자들에게 받은 배심감을 뜻한다고 합니다.
연예부 기자 출신 이진호 과거 마동석과 기자들의 이야기를 풀은 바 있는데요. 그는 마동석이 영화 담당 기자들에게 뒤통수를 맞은 후 언론 노출을 자제했는데 이를 이유로 ‘최악의 영화인’에 선정됐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진호는 “마동석이 지난 2019년 ‘칸 영화제’에 진출했을 때 기자들과 비어 파티를 했다. 보통 1부는 인터뷰 형식이고 2부는 사담을 나누는 자리”라며 “2부에서 한 기자가 마동석에게 ‘예정화랑 결혼은 언제 하냐’고 물었다. 마동석은 기사화가 될 거란 생각을 못 하고 ‘내년에 하려고 한다’고 답했다. 근데 이 기자가 일종의 불문율을 깨고 마동석의 결혼 기사를 냈다. 여기서 마동석이 큰 배신감을 느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마동석이 이 사건을 계기로 기자들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고 한다. 이후 마동석은 일신상의 이유로 인터뷰를 안 하고 있다. 언론 노출을 철저하게 차단한 것”이라며 마동석이 언론 인터뷰를 많이 하지 않은 이유를 전했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혼인신고는 이미 했었군요!! 결혼 축하드려요!”,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 오래오래 하시길 바랍니다~~!!!”, “헐 마동석이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둘이 17살이나 차이 나는지 몰랐어용..”, “예정화 엄마랑 마동석이 3살밖에 차이 안난대요ㅋㅋㅋㅋ”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