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데이트 1회 5억 스폰서 제안 받은 글래머 몸매 과시 화보 공개 화제

코미디언 맹승지는 과거에 MBC의 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 현재 그녀는 인플루언서로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유튜브 활동에도 열정을 쏟고 있으며 특히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본인의 볼륨감 있는 모습을 당당하게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맹승지 과거 현재

1. 맹승지 과거 리포터 시절

맹승지는 과거에 ‘무한도전’에서는 맹 리포터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나, ‘진짜 사나이’에서의 특정 장면으로 인해 많은 악플에 시달렸던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인스타나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활동이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화보를 많이 공개하고 있습니다.

 맹승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그는 해당 장면을 회상하며, 소대장님이 첫 날 팔굽혀펴기를 시키셨고 20번을 시도해도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을 때 “여자는 무릎을 꿇고 해도 할 수 있다”는 발언을 한 것은 당시 헬스 트레이너 선생님의 조언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맹승지는 이후 악플로부터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밝히며, 그로 인해 불행한 시기를 겪었다고 토로했으며 이로 인해 다른 사람들과의 만남마다 자신을 싫어하지 않을까 걱정하며 지냈다고도 고백했습니다.

또한, 맹승지는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자 하며, 무대에서 연기하는 것이 자신이 가장 즐겁게 하는 일 중 하나라고 전하였는데 현재는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맹승지의 근황을 통해 그의 과거와 현재를 엿볼 수 있으며, 그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2. 맹승지 성형 체중감량 고백

맹승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돈내산 마스크에 립스틱 뭍어있는거 너무 꼴베츄라서 립타투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서는 맹승지가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상의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맹승지 성형비록 사진에서는 상반신만이 나오지만, 맹승지의 아름다운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의 비주얼은 마치 아이돌을 닮은 듯 단번에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이 글에서는 맹승지의 과거에 대한 언급도 나왔습니다. 2013년에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성형 사실을 고백한 이야기와, JTBC ‘집밥의 여왕’에서 성형 및 체중 감량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가 언급되었습니다.

맹승지는 “비포(Before) 사진은 3번 정도 바뀌었다”고 성형을 고백하며 “체중은 48kg다. 12kg을 감량했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러한 과거 이야기들은 그의 변화와 열린 솔직함을 강조하는 요소로 작용하였고 맹승지는 이 사진과 글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과시하면서도, 그의 과거와 변화에 대한 솔직함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3. 맹승지 5억 스폰서 제안 고백

개그우먼 맹승지가 의문의 인물로부터 스폰서 제안을 받아 분노했던 사건도 있었는데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긴 다이렉트 메시지(DM) 내용을 공개하여 논란의 내용을 밝혔습니다.

맹승지 디엠

해당 메시지에는 스폰서로서의 역할을 제안하며 “대기업 회장님들, 숨은 재력가님들, 외국계 투자가 분들, 재력을 부유하신 분들과 여성분들을 스폰서라는 좋은 인연으로 소개해드리고 연결해드리는 중개 일을 하고 있다”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특히, 중개자로부터 제시된 금액은 주목받았는데, “데이트 1회 5억 정도 드릴 수 있다”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 금액은 만날 때 선금으로 지급될 것으로 제안되었으며, 비밀을 보장하고 노출 우려가 없다고 주장되고 있는 내용이었으며 중개자는 더불어 의뢰인의 외모를 칭찬하며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조언까지 했습니다.

맹승지는 이런 DM을 받자마자 분노하여 “5억 원은 어려운 곳에 기부하라”라고 강하게 응수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을 통해 맹승지는 스폰서 제안에 대한 강력한 반대와 사회적 책임감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4. 맹승지 감량한 체중 다시 증량

맹승지는 일전에 성형 고백과 함께 체중을 12kg정도 감량하여 아이돌 같은 외모를 뽐냈던 적이 있었는데 다시금 체중을 10kg 증가시켜 화제가 되었습니다.

맹승지 체중 증량

체중을 10kg 증가시킨 이후에도 여전히 섹시함을 뽐내며 눈길을 끈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 이전의 슬림한 모습에서 벗어나,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선보였습니다.

과거의 모습은 여성적이고 어린 느낌을 주었지만, 현재의 맹승지는 섹시함을 새롭게 정의한 것 같이 보였습니다.

맹승지의 변화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귀여웠는데 이젠 섹시하네요. 지방도 섹시하게 입혔네요.”, “과거보다 더 예뻐 보이네요.”, “이렇게 변하는 건 멋지다.”, “뭔가 달라진 것 같아요.” 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5. 맹승지 섹시한 화보 공개

맹승지의 화보는 실내 테니스장에서 촬영되었으며, 맹승지는 테니스복을 입고 다양한 테니스 포즈를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의상은 속옷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가슴골이 강조되는 스타일이었으며, 이로써 볼륨감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맹승지 테니스 화보

테니스공과 라켓을 손에 들고 있는 맹승지는 테니스 팬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카메라 앞에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화보에 놀라움을 표현하며, “이렇게 테니스를 치는 모습은 처음 봤어요.”, “의외의 모습이지만 멋지네요.”, “테니스하면서도 섹시하게 보이다니 대단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6. 맹승지 시스루 드레스 입고 수상

개그우먼 출신의 배우 맹승지가 최근 국제 인플루언서 대상에서 펫 인플루언서 상을 수상한 소식을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맹승지 시스루 드레스

21일, 맹승지는 “상 받고 왔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수상한 순간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로부터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습니다.

사진에서는 맹승지가 제3회 국제 인플루언서 대상 시상식에서 펫 인플루언서 상을 수상한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그녀는 화려한 금색 장식이 돋보이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우아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맹승지는 2013년에 MBC의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같은 해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정보석 어린여자 배우와 촬영 이용해 돈도 벌고 즐길 수 있어 좋다 고백 충격

▶ 아직도 동물매춘 수간이 합법? 선진국 북유럽의 잔인한 민낯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