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속옷과 함께 상탈.. 땀흘리며 XX” 가수 박재범 성인 유료구독형 수익플랫폼 데뷔하며 다수영상 사진 유포에 모두 경악

가수 박재범이 성인용 유료구독형 수익서비스인 온리팬스에 계정을 만들어 다수의 사진과 영상에 좋아하는 팬들과 함께 많은 실망감을 내비치는 팬들이 보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박재범은 사진 및 영상 등이 다수 유출되며..

jeabum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가수 박재범 온리팬스 계정에 모두 깜짝

image 210
image 208

가수 박재범이 성인용 크리에이터 사이트인 온리팬스에 계정을 만들고 이색 활동을 시작했다.

박재범은 온리팬스에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리고 모두가 약간 다른 것이 필요할 때 여기에 있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첫 번째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그는 상의를 탈의한 자신의 사진을 찍어 올렸다. 사진 속 그는 침대에 누워있었고 여성 속옷이 같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image 209

그는 또 속옷만 입고 땀을 흘리며 말을 하는 영상도 올렸다.

온리팬스는 이용자들이 음란물을 자체적으로 업로드하고 유료 구독으로 수익을 발생시키는 시스템이다.

자발적인 행동이지만 박재범은 K-팝 가수 최초로 음란물을 자체 유포해 갑론을박을 부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실망스럽다”, “왜 이래”, “이미지 급락”이라며 충격받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원래 저래서”, “그동안 포장 많이 됐던 거지” 등 박재범을 이해하는 의견도 보였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