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뺨치는 모태 미남미녀..” 배우 박중훈 두딸과 아들 얼굴 공개하자 모두 깜짝 놀랐다. (+재일교포 3세 아내도 재조명)

배우 박중훈은 과거 재일교포 3세인 아내 윤순과의 동화같은 러브스토리로 화제를 모으며 94년 결혼하여 1남 2녀의 세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런 박중훈이 자신을 쏙 빼닮은 세 자녀를 모두 공개하자 하나같이 다 배우처럼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junghun 1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배우 박중훈 세 자녀 공개

배우 박중훈이 아들과 두 딸, 사랑스러운 삼남매를 공개했다.

박중훈은 자신을 쏙 빼닮은 세 자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두 화려한 이목구비로 배우 분위기를 뽐내자, 백일섭은 “아빠보다 개량이 돼서 예쁘다”라고 감탄해 웃음을 안겼다.

image 111
image 113

image 112
image 114

박중훈은 “아들이 군대 가기 전 제게 편지를 썼는데 ‘아빠에게 감사한 50가지 이유’라며 50가지 써서 줬다. 그 편지를 사진으로 찍어 가지고 다닌다. 행복하다”라며 아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저는 무섭고 엄한 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왜 날 무섭게 대하실까, 원망을 많이 했다. 근데 아버지가 저 몰래 안성기 선배님을 찾아가 90도로 인사하며 아들 잘 부탁드린다고 하셨더라. 십수 년을 하셨다. 감사했다”라며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그리워했다.

그런가 하면 배우 안성기에 대해서는 자신의 아버지이기도 하고 대선배, 가장 친한 친구이기도 하다며 “제가 많이 의지한다”라고 남다른 인연을 언급, 눈길을 끌었다.

2. 배우 박중훈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17.png입니다

배우 박중훈은 과거 아내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중훈과 그의 아내 윤순의 그림같은만남과 사랑 그리고 결혼을 한 것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박중훈은 국내에서 최정상의 위치에 있었을당시 홀연히 미국으로 유학을 갔고 그곳에서 아내를 만났다.

아내는 재일교포 3세로 박중훈 보다 1살이 어리며 아내는 일본에서 살다가 미국으로 유학 온 상황이었는데 당시 아내는 박중훈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고 합니다.

당시 박중훈은 26살이었고 “처음에 만났는데 이 사람과 결혼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데이트 성사 후 3~4번 만에 청혼했다. 생긴 것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끌렸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image 118

그렇게 학업을 마치고 박중훈은 투캅스로 화려한 복귀와 함께 개봉 이후 1994년 아내 윤순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순은 한국어가 처음에는 되질 않아많은 고생을 많이했지만, 박중훈이 유창훈 영어와 일어를 구사할 수 있어서 향수병 등을 이겨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줬다고 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image 115

또한 박중훈은 탑배우답게 과거 290억 가량의 빌딩을 가지고 있다고도 쿨하게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