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슬 좋은 건 알겠는데 저건..” 백종원♥아내 소유진 “XX로는 죽인다” 발언하자 듣고 있던 모두가 경악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결혼하여 현재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백종원은 사업과 유튜브 그리고 방송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런데 백종원은 최근 아내에 대해 언급하자 모두가 깜짝 놀라며 경악했다고 합니다.

백종원 소유진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백종원 아내 소유진 언급

백종원 유튜브

백종원이 실물이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을 언급했다.

8일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니꺼내먹_EP.1] 4트 만에… 피자 주문 성공했습니다. 사장님, 좀 나와 봐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내꺼내먹’ 콘텐츠에는 자신의 피자 브랜드 가맹점 ‘빽보이피자’를 찾은 백종원의 모습이 공개됐다. 백종원은 빽보이피자라는 브랜드명에 대해 “이름은 내가 대충 지은 거다. 이름 대충 지은 게 잘 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상표 얼굴의 주인공이 자신이라고 알렸다. 백종원은 “나 어렸을 때는 생각보다 살 안 쪘다. 팀원 여러분 진짜 저보고 실물 보고 놀라시는데 화면상으로 나오는 건 20% 정도 부하게 나온다”라고 알렸다.

백종원 유튜브

백종원 유튜브

이어 백종원은 “살짝 화면에 통통하게 나오는 여자 연예인이 실물이 예쁘다”라며 “대표적인 케이스가 소유진이라고. 몰랐냐”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소유진 보면 약간 통통해 보이지 않냐. 실제로는 죽는다. 눈떴을 때 옆에 누워있으면 깜짝 놀란다”라고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종원의 사랑꾼 면모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백 선생님 사랑꾼이시다”, “너무 보기 좋네요”, “알콩달콩 예쁜 부부네요”, “소유진 씨 실물로 보면 진짜 예쁘시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백종원 유튜브

백종원 유튜브

2. 백종원 소유진 결혼 나이차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결혼했다. 현재 이들은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백종원은 ‘더본코리아’의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장사천재 백사장2’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다. 또한 약 6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소유진은 부부간 나이 차이에 대해 언급하며 “아버지께서 어머니보다 30세 연상이다”라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image 16

이어 소유진은 “나이차가 많이 나는 부모님이 단 한 번도 싸운 적 없이 행복하셔서 나도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게 좋았다”고 털어놨다.

이에 백종원은 “15세 연하와 만난다고 했을 때 집에서는 경사였다. 부모님께서 소유진을 만나자마자 마음에 쏙 들어하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소유진은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등의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으며, 최근 MBC 드라마 ‘연인’에 출연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