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야? 괴수야?” 범죄도시 장이수 배우 박지환 올해 43세의 나이로 깜짝 결혼 소식 알리며 그녀와의 러브스토리까지 화제

범죄도시 장이수로 유명하며 이름은 몰라도 얼굴을 보면 모두 알만한 연기파 배우 박지환이 올해 43세의 나이로 4월에 결혼한다는 깜짝 소식을 알리자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비하인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pjihwa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배우 박지환 4월 결혼 소식

2024030801000558900067251

배우 박지환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박지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입장을 통해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과 관련된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되어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다”며 “박지환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박지환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 아내와 인연을 맺었으며, 혼인신고 후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당시 식을 올리지 못한 아쉬움에 스케줄을 조율한 뒤, 뒤늦은 결혼식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지환은 오는 4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4’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1-1.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지환 배우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지환 배우 결혼 소식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결혼식과 관련된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되어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박지환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배우 박지환 러브스토리

tvN - 박지환

박지환은 앞서 2022년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출연해 아내와 첫 만남부터 결혼을 직감했다고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그는 “처음 만난 날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첫 만남 다음날, ‘왠지 모르게 만나다 보면 결혼할 것 같은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아내는 어제 만나고 너무 무서워서 친구들에게 ‘나 이 사람이랑 결혼할 것 같은데, 어떡하지’라고 했다더라”며 유쾌한 로맨스 비하인드를 전했습니다.

tvN - 박지환

또한 방송에서도 아내와 전화통화를 하며 “보고 싶다. 사랑한다”는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3. 범죄도시 장이수 배우 박지환 누구?

범죄도시 장이수 - 배우 박지환

박지환은 1980년 4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20대 시절 연극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6년 영화 ‘짝패’로 스크린에 데뷔했습니다.

꾸준히 작품에 참여하며 연기를 이어왔으나 기억에 남는 큰 역할은 맡지 못 했는데요. 2017년 영화 ‘범죄도시’를 통해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하며 ‘범죄도시 장이수’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영화 ‘1987’(2017) ‘사바하'(2019) ‘봉오동 전투'(2019)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2020) ‘범죄도시2′(2022),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2022) ‘경성크리처'(2023) 등 다수의 흥행작에서 활약하며 배우 박지환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