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연상연하인 투애니원의 산다라박과 배우 정일우가 단둘이 필리핀에 여행을 간 사진들을 다수 업로드하며 깜짝 핑크빛 소식을 알리자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산다라박 동생인 천둥이 지난달 결혼을 했는데 곧 자신도..
정일우♥산다라박 단둘이 여행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절친인 배우 정일우와 단둘이 해외여행을 떠난다고 밝힌 가운데,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이목을 끈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New Hotel, New Pool, New Bikini”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산다라박은 정일우와 함께 필리핀 보홀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비키니를 입고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청순한 산다라박의 비주얼과 함께 치명적인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녀린 산다라박의 어깨 라인과 함께 늘씬한 바디라인이 돋보인다.
산다라박은 전날(3일)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가는 거 가능?!”이라는 글과 함께 정일우와 기내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연예계 대표 절친인 배우 정일우와 함께 필리핀 보홀로 함께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일우도 같은 날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산다라박과 필리핀에서 여행 중인 근황을 전해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정일우는 해외여행 소감에 관해 “필리핀 여행은 처음이다. 정말 즐겁다”라며 산다라박과 여행하는 사진들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영된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에서 함께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방영 이후 1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음에도 우정을 이어가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둘이 잘해봐요. 잘 어울려요.’, ‘동생에 이어 결혼 가나요?”, “비혼 취소한다더니 그 이유가 정일우님 때문?”..등 많은 팬들의 응원이 쏟아졌습니다.
한편 산다라박은 웹예능 ‘다라투어’에 출연 중이다. 또 산다라박은 씨엘과 오는 8월 24일에서 25일간 싱가포르 센토사 실로소 해변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싱가포르 2024’ (WATERBOMB SINGAPARE 2024)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