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인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샤이니의 민호가 서로에 대한 깊은 공감대로 깜짝 열애 소식을 전하자 많은 축하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나 손나은은 과거 같은 그룹인 샤이니의 태민과 우리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던지라..
손나은♥민호 깜짝 핑크빛 소식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샤이니의 민호가 서로의 힘든 가정사를 나누다가 연인이 되었다는 소식을 알렸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는 불완전한 인간들이 가족으로 만나 완전한 사랑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최민호는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남태평 역을 맡는다. 이에 그는 변미래 역을 연기하는 손나은과도 로맨스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가족의 재결합을 원하는 X-아빠 변무진(지진희)과 이를 결사 반대하는 금애연(김지수)-변미래(손나은) 모녀가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를 펼칠 예정이다. 그 가운데 몽글몽글한 설렘을 안겨줄 풋풋한 멜로 역시 예고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커플 스틸에는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미래와 태평의 ‘싱그러운 모먼트’가 담겨있다. 태평은 자전거로 미래를 바래다주는가 하면, 카페에서 만난 두 사람은 설레는 미소를 띄우고 있다.
벌써부터 아름다운 비주얼 커플의 탄생을 알리는 듯한 두 사람이 안방극장에 어떤 떨림을 안겨줄지 기대가 더욱 높아지는 대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