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잠자리 넘어 자유롭게..” 서동주 “남사친과도..” 모두가 경악할만한 파격적인 발언 이어지자 논란과 함께 관심 집중

서정희와 故서세원의 딸 서동주는 과거 하버드대에서 정치학 학사 받고 스탠퍼드대 대학원에서 석사를 받은 한국인과 2010년 결혼한 뒤 4년만에 이혼한 바 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화제와 함께 논란이 될 과감한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

seodj 1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서동주 미국 연애 문화 충격 발언 화제

MC들이 기겁한 서동주의 최신 미국 연애 트렌드는 무엇일까.

9일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약칭 ‘내편하자3’)에서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을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는지를 두고 서동주,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의 열띤 토론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편들러 MC들은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서동주에게 스킨십이 자유로운 미국의 연애 문화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보낸다. 서동주는 ’FWB’(Friends With Benenfit) 등 미드(미국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다채로운 연애 관계 목격담을 풀어놓아 MC들의 귀를 쫑긋하게 한다.

서동주가 “요즘에는 또 한 단계 더 나아가서 ‘시추에이션십’이 유행한다”면서 그에 대해 설명하자, 엄지윤과 박나래는 “너무 싫어”, “시추에이션X!”라고 말해 대체 어떤 것이기에 이토록 질색하는 리액션을 유발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동주 “친구와 잠자리 넘어 ‘시추에이션십’ 유행”…MC들 기겁 (내편하자3)

그런 가운데 “남자 사람 친구 많이 있어요?”라는 질문을 받은 서동주는 “이렇게 말하면 재수 없을 수도 있는데”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뗀 뒤 “친구로 지내다가도 결국에는 고백을 해와서 남사친이 없다”라고 솔직하게 밝힌다.

공부면 공부, 연애면 연애까지 다 가진 ‘기만자’ 서동주 답변을 듣고 부러워하던 ‘연예계 대표 남사친 부자’ 박나래는 “시도는 많이 해 봤는데 한 번도 안 되더라”며 씁쓸한 미소를 짓는다.

서동주는 이성으로 관심이 전혀 없었던 남사친에게 순간적으로 설렌 적이 있다고 한다. 남사친에서 연인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비법은 도대체 무엇일까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