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과의 숨막히는 결혼생활 이후 최근 연하남과 공개연애 사실을 밝힌 서정희는 자신의 유방암 투병시절 머리까지 같이 밀며 자신곁을 지켜준 현재 남친에게 프로포즈를 받아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졌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딸인 서동주는 몸매가 드러나는 비키니 사진을 다수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방송인 서정희가 6세 연하의 건축가 김태현과의 방송 중 깜짝 프러포즈를 받아들이며 감동적인 순간을 공개했습니다.
1. 서정희 서세원과 결혼 트라우마 고백
앞서 서정희는 서세원과의 강제 결혼, 가정폭력 등을 겪은 이야기를 고백한 바 있습니다.
서정희의 주장에 따르면 고등학생 시절 서세원을 처음 만났고, 서세원은 그녀에게 연예계 진출을 돕겠다는 명목으로 접근했습니다. 서정희는 당시 CF 모델로 데뷔했지만서세원의 지속적인 성폭행과 협박에 시달려 만 19세에 서세원의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고, 이에 어쩔 수 없이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서정희는 결혼 당시 서세원의 영향력과 압박 때문에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결혼 후 서정희는 32년 동안 가정폭력의 피해자로 살아왔습니다. 2014년 5월 10일,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이 졸리는 등 폭행을 당해 112에 직접 신고하면서 이 사실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서세원의 폭행 사실이 밝혀졌고, 서정희는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서정희는 서세원과의 결혼 생활 동안 지속적인 신체적, 정서적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서세원의 폭력적인 행동과 지배적인 태도로 인해 결혼 생활 내내 큰 고통을 겪었으며, 이로 인해 심리적으로 큰 상처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2015년 8월 21일, 서정희와 서세원은 합의 이혼을 했고, 서세원은 폭행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서정희는 전 남편인 故서세원과의 결혼에서 겪은 트라우마를 털어놓으며 결혼 생활에서 많은 고통을 겪었다고 과거의 상처를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2. 김태현♥서정희 깜짝 프로포즈 공개
김태현은 방송 중 머뭇거리다 숨겨둔 꽃다발을 꺼내 서정희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그는 “사랑하는 정희 씨. 몇 해 전 하나님이 보내주신 당신은 힘없이 심연으로 내려가던 내게 따뜻하고 신비한 빛으로 찾아와 주었다”라며 진심을 담아 쓴 손편지를 낭독했습니다. 김태현은 “이제 내 등을 당신께 내어드리겠다. 함께 걸으며 당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알아가고 느끼며 더욱 뜨겁게 사랑하고 싶다”며 서정희에게 눈물을 흘리며 고백했습니다.
서정희는 이에 “갑자기 ‘아멘’이 나오네. 원래 잘 울어. 정말 저는 눈물이 안 나. 너무 기뻐가지고”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날개가 진짜 있구나. 난 날 수 있구나”라며 프러포즈를 수락했습니다. 김태현은 그런 서정희를 껴안고 볼키스를 하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습니다.
김태현과의 새로운 사랑은 서정희에게 큰 위로와 행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서정희는 “몸 둘 바를 모르겠다. 너무 행복해. 이렇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김태현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3. 서정희 재산
고등학교 재학 중 CF 모델로 발탁되며 연예게에 진출한 서정희는 1962년 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입니다.
정확한 재산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서세원과 이혼 후 각종 방송 활동과 더불어 사업을 통해 상당한 자산을 축적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근에는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 3층짜리 구옥을 리모델링 해 호화로운 저택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1층은 서동주의 방이자 게스트룸, 복도 끝에는 주방 겸 다이닝 룸으로 구성됐습니다. 2층에는 삼면이 통창인 서재 겸 거실과 침실, 통유리로 된 개방형 화장실에 테라스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지하에는 깔끔하고 넓은 거실이 숨어 있었고, 이끼 정원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욕실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완비해뒀습니다. 특히 완벽한 수납공간과 보조 주방까지 공개돼 감탄을 불렀습니다.
2. 서정희 딸 서동주 비키니 사진 공개
서정희 딸 서동주가 올여름을 기대케 하는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최근 서동주가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수영복핏을 공개했다. 우월한 볼륨감을 가진 그는 과감한 노출이 돋보이는 비키니뿐만 아니라 청순한 무드의 원피스 수영복까지 소화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화이트 홀터넥 비키니에 하의에는 시스루 커버업을 입은 그는 아찔한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가슴골을 가린 그린 비치룩, 오프숄더, 캐주얼한 매력의 블랙 투피스 수영복 등을 선보여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서정희의 딸이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