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달리기는 왜 열심히 해??” 정혜영♥션 아들 하랑이 마라톤하는 이유 듣고 감동받은 사연이 알려지자 모두 뭉클해졌다.

션은 과거 아이들이 어릴때 아이들을 유모차에 태우거나 안고 마라톤을 하기도 했는데 그랬던 아이들이 이제 훌쩍 자라 지난해 연말에는 연탄봉사에도 참여하며 이번에는 아들 하랑군이 기부마라톤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하랑군이 달리는 이유가 알려지자 모두를 감동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sha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션 아들 하랑 마라톤 하는 이유

션의 아들 하랑 군의 속 깊은 마음씨가 감동을 안겼다.

션은 “작년 여름, 광복절 81.5km 뛰기 전에 이영표 선수 가족하고 통영에 여행을 갔다”며 이영표 가족과 함께 여행했을 당시 일화를 공개했다.

2024042001001521000208431

션은 “두 가족이 아이들에게 이순신 장군 한산대첩 이야기를 해주러 배를 탔다. 이영표 선수와 하랑이는 뱃멀미 때문에 못 타고 우리가 돌아올 때까지 카페에서 둘이 있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를 타고 통영바다 한산대첩을 둘러보고 돌아가니 이영표 선수가 하랑이와 나눈 이야기를 해주었다. ‘하랑아 달리기 하는 게 힘들지 않아? 힘든 달리기를 왜 그렇게 열심히 해?’라고 물어봤다고 했다. 그랬더니 하랑이가 ‘아빠가 나중에 더 이상 못 뛰게 되면 내가 이어서 뛰려고 지금 열심히 뛰고 있어요’라고 대답을 했다고”라고 밝혔다.

아들의 속 깊은 마음씨에 감동한 션은 “하랑아. 너의 이름 뜻대로 잘 자라주고 있어서 고마워”라고 전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도 “너무 멋진 가족”, “정말 잘 키우셨어요”, “부모가 이리 멋진데 아들이 다 보고 자라는 거죠. 부모가 거울이잖아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동했다.

이후 션은 하랑 군의 첫 번째 기부 마라톤 소식을 전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션은 배우 정혜영과 2004년에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