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잊지 못하고..송승헌이 먼저..” 3년간의 열애 후 결별했던 유역비♥송승헌 6년만에 다시 재회했다는 소식에 모두 깜짝

송승헌은 과거 중국 스타인 유역비와 2015년부터 공개열애를 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함께 화제를 모은 바 있었는데 두 사람은 2018년 3년간의 긴 열애를 끝으로 결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두 사람이 다시 재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songyou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유역비 최근 달라진 모습 눈길

송승헌 전 여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공식석상 등장...

중국 대표 미녀 배우 유역비(刘亦菲·36)가 다소 살이 찐 듯한 모습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해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배우 유역비가 드라마 ‘매괴적고사’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고 전하며, 증량한 모습으로 등장한 유역비의 모습에 대중이 놀라워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기자간담회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유역비의 달라진 몸매에 주목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그의 몸매를 지적하는 글을 게시했다.

팔로워 11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한 네티즌은 “드라마 ‘매괴적고사’ 기자간담회 속 유역비의 모습은 충격적이다. 유역비에게 ‘다이어트 잊은 거 아니냐?’라고 물을 정도다. 유역비의 다리는 옆에 있는 남성과 비슷한 두께다”라며 “(유역비가) 몸매 관리에 조금 더 신경 써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다른 네티즌도 그의 말에 동의하며 “드라마에서는 정말 예쁘게 나오던데 기자간담회 속 모습은 조금 다르다”, “얼굴이 동그랗게 변했다”, “육안으로 봐도 살 찐 게 느껴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외모평가’에 불쾌해 하며 유역비의 모습을 지지하는 이들도 많다. 이들은 “예쁘기만 하다”, “건강해 보이고 좋다” 등의 긍정적인 댓글을 달았다.

2. 결별한 유역비♥송승헌 재결합설

유역비는 우리나라 배우 송승헌과의 열애로 국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4년 영화 ‘제3의 사랑’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2015년부터 2018까지 열애했다.

송승헌의 소속사는 지난 2018년 “송승헌과 유역비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힘들어하는 시간이 많았다. 결국 결별하게 됐고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라며 결별 소식을 알렸다.

image 78
image 79

중국 배우 유역비와 완벽한 비주얼 커플로 공개 열애를 이어갔던 배우 송승헌. 두 사람은 2년간 열애했지만 2018년 이별을 택했는데 송승헌의 중국 SNS인 웨이보 계정이 유역비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지며 재결합설이 보도되고 있다고 합니다.

image 80

일각에서는 송승헌이 유역비를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는것이 아니냐는 말과 함께 많은 이들이 두 사람이 재결합설에 응원을 보내며 다시 만나길 바라는 팬들의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