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에 이어 인성논란까지..” 송하윤 끈임없는 논란 속 ‘내남결’ 함께 출연 박민영이 조용히 사진을 업로드하자 관심 집중

최근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으로 열연한 배우 송하윤이 학폭논란으로 크게 이슈가 되며 스태프들 사이에 인성논란까지 터지며 거센 비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함께 출연한 박민영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박민영은 송하윤의 논란에 조용히 사진을 올렸는데 그 내용인즉..

songmi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배우 박민영 송하윤 학폭 논란에 SNS 업데이트

송하윤 학폭 논란 속 ‘내남결’ 박민영이 조용히 올린 사진 (+근황)
출처: 박민영 인스타그램

최근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다시 한 번 연기력을 인증 받은 배우 박민영이 근황을 전했다. 같이 출연한 송하윤의 연이은 학폭 논란과 인성논란에도 전혀 타격없이 조용히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박민영은 SNS에 아무런 멘트 없이 근황을 알리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벚꽃이 막 피기 시작한 나무 옆에서 포즈를 취하며 바람에 휘날리는 머리카락도 감출 수 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이날 박민영은 날씨가 따뜻해져 옷차림도 한결 가벼워 보였는데, 베이지 재킷에 청바지를 입고 하늘색 가방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보였다.

출처: 이이경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이에 “꽃보다 더 예쁘다”, “인간 봄 인간 벚꽃”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박민영은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 역할로 활약하며 최고 12%의 시청률을 냈다.

드라마 종영 이후 이이경, 나인우 등과 함께 종방 여행으로 베트남을 다녀오기도 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함께 출연했던 송하윤의 학교폭력 의혹으로 논란이 되며 여러 번 드라마가 언급되기도 했다.

2. 송하윤 촬영장에서 박민영와 말도 안섞었다

image 9
image 11

송하윤은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박민영 등 배우들과 자발적 거리두기도 했다고.

강호동은 “배우들 얘기 들어보면 라이벌 관계는 촬영장에서도 서먹하다고 하던데”라고 운을 뗐고, 송하윤은 “실제로 그렇다. 연기할 때는 서로 인사도 안 하고 말도 안 섞고 연락도 안 한다. 현장에서 안 좋은 말을 주고 받는 게 상처라 현장에서는 모르는 사람처럼 지내고 집에 돌아와서는 ‘하윤이는 민영이를 많이 존중하고 사랑하고 있어. 사랑해’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답했다.

3. 배우 송하윤 학폭논란에 이은 인성논란

배우 송하윤이 학교 폭력(학폭) 의혹에 이어 인성 논란까지 휩싸였다.

image 12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송하윤의 촬영 현장 해프닝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이진호는 송하윤이 “촬영 현장마다 해프닝이 적지 않았던 배우”라며 “한 드라마 촬영장에서 따귀 신 촬영 과정에서 상대방 배우에게 사과를 요청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진호는 송하윤이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굉장히 많이 바뀌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고 말하며 “한 작품을 할 때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평균 2~3번은 기본적으로 바뀐다는 증언들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포상 휴가 여행지에서 “마지막날 갑작스럽게 일정이 있다며 현장을 이탈하면서 매니저만 홀로 포상휴가지에 남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https://1.yum333.com/%EC%9C%A4%EC%84%B1%EB%B9%88-%EC%A7%80%ED%9A%A8-%EC%82%AC%EA%B3%BC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