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해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4살 나이차로 열애를 인정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함께 최근에는 아이유의 콘서트에 이종석이 객석에 등장하며 한차례 화제를 모으기도 해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왔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아이유는 결혼과 은퇴계획을 언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 나훈아 은퇴 소식
1966년 ‘천리길’을 발표하며 데뷔한 가수 나훈아(77)가 데뷔 58년 만에 은퇴를 선언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 가운데, 다른 스타들의 은퇴 발언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27일, 나훈아는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24 나훈아 콘서트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 에서 은퇴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이날 공연 초반 나훈아는 “우선 인천 공연은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은퇴 사실에 쐐기를 박아 아쉬움을 샀다.
건강 문제로 가수 활동을 그만두는 것 아니냐는 의혹에 관해서는 올해 2월 진행한 피검사를 포함한 각종 검사에서 문제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은퇴 후 계획에 관해 그는 “제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냐. 길거리에 맛있는 게 있어도 ‘먹지 말자’하면서 살아왔다. 앞으로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 거다. 안 가본데 가보고, 안 먹어본 거 먹고 하며 살 거다”라고 다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힘들게 번 돈 다 쓰고 죽어야 된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이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살았던 나훈아는 평범한 시민으로서 하고 싶은 것 다 해보며 살아가길 원하는 것으로 보인다.
2. 아이유 결혼 은퇴 언급 화제
배우 이종석과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는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에 출연해 은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아이유는 “빨리 결혼하고 싶다. 가장 예쁘고 인기 많고 사랑 많이 받을 때 결혼하고 싶다”라며 “결혼을 하게 되면 일을 그만두고 내조에만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당시 막 성인이 된 아이유가 결혼에 관한 적극적인 의사를 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 아이유는 “내 인생의 목표는 행복한 결혼이다. 따뜻한 가정이 주는 안정감이 좋은 것 같다. 결혼하면 욕심도 없어질 것 같다”고 설명했다.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 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조회 민생안정자금 환급금 조회 신용정보금융 대출 리스 지원금
한편, 아이유는 박보검과 함께 주연을 맡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통해 배우로 대중과 다시 만날 예정이며 해당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방영된다. 또 아이유는 지난 2022년 12월 이종석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