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진짜 힘들었는데..” 앤디♥이은주 결혼한지 2년만에 드디어 기분좋은 깜짝 소식 알리자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신화 출신 앤디는 1981년생으로 올해 43세이고 아내 이은주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올해 34세로 9살 차이이며 두 사람은 2002년 1월 열애를 인정한 뒤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2022년 6월 결혼을 올린바 있습니다.

그간 마음고생을 많이 한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이 최근 기분좋은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었는데..

andy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앤디♥이은주 깜짝 축하 소식

이은주 아나운서가 남편 앤디를 응원했다.

지난 이은주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편이 참 잘 살아왔구나 느낄 수 있는 날이었다”는 장문의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오시는 분들마다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고 남편 너무 착해서 걱정이라고도 해주시고 대박 기원도 해주시고 보내주신 화환 화분 꽃다발에 다양한 선물들까지”라며 “앞으로 이걸 어찌 다 보답하며 살아야할지 얼른 대박 나야겠다”고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은주 인스타그램

이어 “초반에 오셨던 분들은 저희가 너무 정신이 없어서 떡이랑 소소하게 준비한 선물도 못 나눠드렸다”며 “삼겹살 못 드시고 가신 분들께도 죄송한 마음이고 바쁘셔서 못 오셨지만, 연락으로 기프트콘으로 귀한 마음 전해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 번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은주는 “그리고 저도 앤대표 님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영상을 찍어봤다”며 “앤유엔터테인먼트 팔로잉 해주시고 앞으로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새 출발을 알린 앤디에 응원을 보냈다.

앞서 앤디는 지난 23일 아이돌 제작 및 신인 배우 발굴, 기존 아티스트 영입 등 종합 매니지먼트사를 목표로 하는 기획사 앤유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앤유엔터테인먼트 설립 전 티오피미디어에서 그룹 틴탑, 백퍼센트를 제작 및 프로듀싱한 바 있다.

앤디는 지난 2022년 1월 9살 연하의 이은주와 결혼했으며, 신화 멤버들 중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됐다. 두 사람 사이에 아직 자녀는 없다.

이은주는 KBS강릉방송국(2015년 10월 ~ 2018년 10월)과 KBS춘천방송총국(2018년 11월 ~ 2021년 1월)에서 프리랜서 고용 형태로 일했으나, KBS의 신입사원 채용 및 춘천총국의 신입 아나운서 배치 이후, 1FM 프로그램 코너 하나만 남겨놓고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통보를 받으며 이에 반발해 소송을 냈으며 결국 승소해 복직 명령을 받아 지난 3월부터 KBS원주 소속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