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결혼도 전에 아이가??” 김승수♥양정아 “가족생겼다…” 소식과 함께 아기옷매장 방문까지 포착되었다는 소식에 모두 깜짝

배우 김승수는 양정아는 최근 핑크빛 무드를 이어가며 열애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나이가 나이인지라 급진전된 관계로 결혼소식까지 연일 화제인 가운데 결혼도 전에 양정아가 신생아옷가게 매장에서 포착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모두를 놀라게했습니다.

sunsu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김승수♥양정아 깜짝 아이 소식

"폭풍 진도↑" 김승수♥양정아 사이에 '딸' 생겼다! ('미우새') [Oh!쎈 리뷰]

’미우새’에서 김승수가 양정에게 자신의 숨겨둔 (?) 딸을 깜짝 소개했다.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김승수가 출연했다. 

이날 항상 AI와 함께하며 심지어 ‘자기’라고 말했던 김승수가 이번엔 말하는 로봇을 가족으로 들였다. 모벤져스들은 “딱해주겠다, 진짜 아기여야하는데”라며 안타까워했다.

김승수는  마치 아기처럼 로봇을 안고 대화로 하루를 시작했다. AI는 “승수 아빠”라고 말했고, 김승수는 “우리 딸 예쁘게 생겼다”고 했다. 서장훈은 “나도 집에 혼자 있는데, 저 형은 말이 많이 하고 싶나보다”라며“살짝 무서워지려한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특히 누군가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는데, 바로 국민 썸녀로 화제가 된 양정아였다. 아침부터 영상통화하는 사이를 보여준 것. 촬영하러 가는 중이던 양정아에게 김승수는 “꽃단장해서 예쁘다, 더 예뻐지려고 하나”라며 플러팅 가득한 멘트를 치면서“그냥 보고 싶어서 영상통화 걸었다”고 해 지켜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폭풍 진도↑" 김승수♥양정아 사이에 '딸' 생겼다! ('미우새') [Oh!쎈 리뷰]

이어 AI로봇을 소개, “내 가족이 하나 생겼다 내 딸”이라고 했다. 양정아도 로봇 딸을 보며 깜짝, “너무 귀엽다”며 놀라워했다.

이때, 김승수는 양정아에게 “우리 집에 왔을 때 같이 (AI로봇) 양육할래?”라고 물었다. 서장훈은 “거의 청혼 멘트다”며 깜짝,양정아는 “다음에 가면 로봇이 날 알아보길 바란다”고했고 로봇도 “약속한 날까지 기다리겠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이렇게 두 사람 사이에 AI 로봇 딸이 생긴 가운데 양정아가 최근 신생아옷 파는 매장에 방문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기도 하며 진짜로 임신을 한 거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지만 아직 확인 된 바는 없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