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눈을 의심하게 한..XX 보이는듯..” 최시훈♥에일리 결혼 앞두고 과감한 의상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 드러내자 모두 깜짝 놀랐다.

지난 3월 가수 에일리는 3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발표를 했는데 그 상대가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최시훈이라는 사실로 밝혀지며 모두를 놀라게 하며 동시에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에일리가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 파격 의상을 입고 몸매를 드러냈는데..

ailiy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결혼 앞둔 에일리 과감한 의상

가수 에일리가 결혼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에일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일리가 공연을 마치고 파격적인 무대 의상을 입고 인증샷을 남겼다. 에일리는 실버 크롭톱을 입고 마이크를 쥔 채 브이를 하는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3월 에일리는 결혼을 전제로 한 연애 소식을 전했다. 이에 에일리는 “제 연애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오겠다”라고 밝혔다.

image 39

에일리의 사업가 남자친구이자 예비 남편은 최시훈으로 현재 서울 종로에서 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최시훈은 2019년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탠바이, 큐! 레이터’ 등으로 활동을 시작해 ‘카페 킬리만자로’, ‘뒤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2021년 ‘솔로지옥’에 출연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최근에는 별다른 연예 활동은 하지 않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2012년 2월 ‘Heaven(헤븐)’으로 데뷔했다. 이후 ‘보여줄게’, ‘노래가 늘었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