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아이돌 멤버가 프라다 매장에서 마주친 팬을 위해서 명품 2개를 그 자리에서 직접 사서 선물해 준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돌 멤버는 얼굴도 조각같이 잘생겨 인기인데 향수를 사며 한 행동에도 팬들은 부러워했다고 합니다.
팬들에게 명품 사준 남자 아이돌
엔하이픈(ENHYPEN) 멤버 제이크가 프라다 매장에서 마주친 팬을 위해 향수를 선물해 준 사연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오늘 자 팬한테 프라다 향수 사준 아이돌 미담’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됐다.
게시물을 보면 엑스(X·구 트위터) 이용자 A씨는 “제이크 님이 엔진들(엔하이픈 팬덤명)한테 자랑하라고 하셔서 올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프라다에서 우연히 마주쳐서 조심스레 ‘엔진이다’라고 하니 서로 놀랐다”며 “제이크님이 계속 저희 사줘야 하는데 사줘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사인해주고 가셨다”고 설명했다.
그렇게 자리를 떠난 제이크는 마음에 걸렸는지 다시 매장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A씨는 “한참 뒤에 다시 매장에 오셔서 향수 사주셨다. 미니언즈 체크카드로 결제 해주신 게 너무 감사하다”며 “프라다 사주는 아이돌 엔하이픈”이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제이크에게 선물 받은 프라다 향수 두 개를 인증했다.
훈훈한 미담에 누리꾼들은 “명품 사주는 아이돌”, “덕질이 명품 사준다”, “미니언즈 체크 카드도 귀엽다”, “팬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구나”라며 칭찬을 이어갔다.
한편 하이브 산하 레이블 빌리프랩 소속인 엔하이픈(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은 2020년 데뷔했다.
지난 23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페이트 플러스(FATE PLUS)’를 개최했다.
앞서 지난 21일에는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와 수록곡 ‘피버'(FEVER)에 이어 통산 세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