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도대체 어디까지 파인거야?” 배우 오연서 속 다보이는 노출의상 입고 과감한 화보 공개하자 모두 깜짝 놀랐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할 줄만 알았는데 과감하게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낸 화보를 공개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래까지 깊게파인 루즈한 상의 사이로 속이 다 보일듯한 모습이 연출되었는데..

oys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배우 오연서 파격 화보 공개

image 161

배우 오연서가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새 드라마 ‘플레이어2:꾼들의 전쟁’으로 돌아오는 오연서의 화보를 공개했다.

‘배드 지니어스'(Bad Genius)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오연서는 펀칭 니트 톱에 블랙 깃털 부츠를 신고 당당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아우라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오연서는 “자기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치열한 에너지를 만들어 가는 영화를 좋아한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초반부 대본이 워낙 흥미로웠고, 뒷이야기가 궁금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작년 드라마를 끝내고 오랜만에 긴 휴식 시간을 보내면서 별다른 것 없는 일상을 보냈는데 이제 드라마 홍보를 시작하며 오랜만에 숨 가쁘게 보내는 중이다”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image 162

기존의 밝고 유쾌한 역할로 대중들과 만났던 오연서는 “정수민은 지금까지 맡은 역할과 결이 달라 재미있었고, 어렵기도 했다, ‘정수민은 어떤 사람일까?’ 생각하며 연기했다, 화려하지만 누구보다 깊은 슬픔을 가진, 강하지만 여린, 그런 입체적인 모습이 흥미로웠다”며 기존과는 다른 캐릭터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