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유혹하는 것이 취미인 유명 여배우의 실체

오연서는 전혜빈과 함께 리브라는 걸그룹 으로 데뷔하여 크게 빛을 발하진 못하였지만 배우로 전향하여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여배우인데 문란한 사생활이 여러차례 폭로가 되면서 그 수준이 충격적이어서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연서

1. 오연서 데뷔

대한민국의 가수 출신 배우 오연서는 1987년생으로 현재는 37세로, 경남 진주시에서 태어났고 그녀는 2002년 중학교 3학년 때 러브라는 걸그룹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나 이 그룹은 빚만 남기고 해체되었으며 같이 활동하던 전혜빈만 인기가 있어서 오연서는 그룹 활동 당시에는 크게 빛을 보지는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오연서

이후 그녀는 가수로의 활동을 접고 연기자로의 데뷔를 결심하게 되면서 반올림 시즌1을 통해 연기자도 데뷔를 하게 됩니다.

2. 오연서 열애 사건

2-1. 오연서 학창시절

그녀는 학창시절부터 방송 활동을 하며 조용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보여주었지만, 그녀의 청순한 분위기와 다른 반전 사생활이 있었는데 그녀가 고등학생 때부터 나이가 많은 남성들과 교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며, 스스로 스폰서가 있다고 공개적으로 언급을 하고 다닌 걸로도 유명하다는 점이었습니다.

2-2. 오연서 우결 사건

2011년 이후에는 연기력으로 평판을 쌓아온 오연서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이준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하게 되는데 이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실제 썸을 타고 있다는 주장과 함께 시청률에 도움을 주는 상황들이 방송을 통해 연출되었으나 오연서는 이준과의 우결 출연과는 별개로 같이 작품을 하던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 사진이 공개되면서 큰 논란이 있게 되고 우결 또한 중도하차하게 되고 이 때부터 오연서는 여러 차례 도킹 관련 의혹들이 하나 둘 씩 드러나게 됩니다.

오연서 이준

이장우 오연서

2-3. 오연서 안재현 불륜 사건

특히 고등학교때부터 유명했던 오연서가 아니나 다를까 다른 남자와의 열애설과 관련한 여러 가지 도킹 속보가 쏟아지게 되는데 이 중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의 이혼 문제와 연관된 도킹 속보로도 큰 논란이 한번 일어나게 됩니다.

안재현 오연서 구혜선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이 현재 촬영하고 있는 드라마 여배우와 외도를 하고 있다고 주장 그 불륜 상대가 오연서로 지목 되며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온갖 심한 욕을 듣게 되고 동료 남편과 불륜 속보를 띄운 이 사건에 대해서 오연서는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업계에 모든 사람들은 아무도 믿지 않았다고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2-4. 오연서 유부남 포토그래퍼 불륜 사건

그녀는 이후에도 국내 유명 포토그래퍼와 화보촬영을 하게 되었는데 그 포토그래퍼 또한 유부남이었고 오연서에 대해 이미 많은 소문을 접했던 지라 철벽을 치며 촬영을 이어갔지만 오연서는 계속 그 유부남 포토그래퍼에서 꼬리를 쳤고 촬영 후 다음 날 연락이 되지 않아 매니저가 집으로 갔을 때 오연서가 없어서 찾아다니다가 발견된 곳이 바로 그 유부남 포토그래퍼가 묵고 있던 숙소에서 발견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나이가 많거나 유부남들에게 관심을 보이며 본능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였기에 크게 놀랍지도 않았다는 반응도 많았다고 합니다.

3. 마무리

오연서는 가수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자로서 성공적인 전환을 이루어냈고 그녀의 사생활과 여러 열애설로 인해 일부 여론의 비난을 받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래에도 더욱 빛나는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