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식당에서 딥키스에 SNS에 반지 사진을?” 유명 남자 배우 갑작스런 돌발 행동에 “결혼하는거 아니냐..” 모두 깜짝 놀랐다.

여성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한 배우가 식당에서 한 여성과 갑작스럽게 딥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자신의 SNS에 반지사진까지 올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런 당당한 행보에 팬들은 혹시 결혼을 예고하는 것이 아니냐 의심을 하고 있는 상황이 벌어지며 화제입니다.

kiss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식당에서 딥키스에 반지사진 올린 유명 배우 화제

왕대륙이 ‘반지’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대만에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청춘스타 왕대륙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런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 눈길을 끌었다.

image 98
image 100
image 101

왕대륙은 ‘장난스런 키스’, ‘나의 소녀시대’ 등으로 한국에서도 팬층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큰 인기를 끈 바 있고 과거 승리와 정준영과 함께 찍은 사진과 버닝썬 멤버들과의 친분을 자랑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었지만 자신은 승리 사건과는 무관함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승리나 정준영 외에도 박신혜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거나 과거 배우 강한나와 열애설이 한차례 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image 95
image 96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눈에 봐도 빛이 나는 호화스러운 반지가 담겨 팬들을 놀라게 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무슨 반지야?”, “그분과 결혼하는 거에요?”, “벌써 결혼?” 등 반응을 전했다.

이에 왕대륙은 “제가 광고하는 셰루이린입니다. 나의 작은 선물. (아직) 결혼 안 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웃픈’ 이모티콘을 게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왕대륙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면서도, 자유롭게 공개 열애를 즐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22년에는 말레이시아 출신 가수 채탁의와 공개 열애를 했고, 길거리에서 입을 맞추거나 고향집에 찾아가는 등 자유롭게 열애를 즐겼다.

이후 결별을 인정한 뒤 곧바로 또 다른 방송인 무쉬엔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출처 : 나의 소녀시대

두 사람은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됐고, 곧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최근에는 식당에서 갑작스럽게 ‘딥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기도 했다.

image 97

왕대륙은 평소에도 미디어나 대중의 시선에 개의치 않고 열애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보였다. 그는 썰매장에서 새로운 여자친구 무쉬엔으로 추정되는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기도 하고, 추워하는 여성을 위해 겉옷을 바꿔주는 ‘사랑꾼’ 모습을 대놓고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도가 넘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왕대륙과 무쉬엔은 최근 중국의 한 훠궈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중 공개된 식당 안에서 키스를 했고, 그 모습이 네티즌에게 발견되어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

이런 모습에 네티즌은 “왕대륙답다”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한 편으로는 “식당에서 공개적으로 스킨십하는 것은 민폐다”, “배우라는 자각이 없는 것 같다. 이미지 소모가 커서 연기에 방해된다”, “스캔들을 스스로 부추긴다”는 등의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보는 이들을 낯뜨겁게 만드는 행동으로 공공 예절에 어긋난다는 지적도 많다.

자유로운 열애 속 ‘결혼 임박’설까지 나오고 있는 왕대륙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