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의혹 3차례나 있었지만..” 우효광♥추자현 굳건한 믿음으로 최근 깜짝 소식 전하자 모두의 축하가 이어졌다.

2살 연상연하 커플인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7년 결혼하여 2018년 아들을 출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과 함께 우효광은 사랑꾼 이미지도 얻었지만 우효광의 3차례가 넘는 불륜 논란이 불거지며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이런 두 사람이 최근에 축하할만한 깜짝 소식을 전했습니다.

추자현 우효광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우효광♥추자현 최근 축하 소식

배우 추자현이 대한사회복지회 70주년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추자현은 지난 2018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로 위촉, 우효광과의 결혼식 축의금을 기부하며 온정을 전한 바 있다. 18일 열린 기념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추자현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이바지한 기여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특히 지난 2021년에는 부모를 잃고 보호시설 등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를 돕기 위한 ‘기적을 잇다’ 캠페인 홍보대사로 나서기도 한 추자현은 대한사회복지회 70주년 기념 미션, 비전 선포식에 참여해 소중한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갔다.

출처 : BH엔터테인먼트

후원사, 후원자, 나눔대사, 자원봉사자 등이 모인 자리에서 추자현은 “여기 계신 분들 모두 따뜻한 마음을 모아 세상을 바꾸는 대단한 일을 하고 계신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대한사회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캠페인들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동참하고 싶다”며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추자현은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기억 상실을 경험한 아내 덕희 역을 맡아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2. 추자현 우효광 동상이몽 출연 불륜 해명

추자현은 SBS 동상이몽 300회 특집에 출연하면서 출연을 망설였다고 밝히며 “재작년에 안 좋은 이슈가 있었다. 남편의 경솔한 행동 하나가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렸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우효광 추자현 동상이몽

그녀는 친한 지인과 차 안에서 우효광의 무릎에 잠시 앉았던 모습이 사진으로 찍혔으며, 이로 인해 파문이 커져간 것을 인정하고 해명하였습니다.

불륜 의혹에 대해서는 “행동을 한 건 맞으니까 팬들에게 제대로 매를 맞으라고 말해줬다”라며, 남편의 불륜 의혹이 단순한 오해라고 공개적으로 변명하였습니다.

반면에 우효광은 “모든 건 악의적인 편집의 결과였으며 직접 해명하고 싶었지만 대중들이 믿고 싶어 하지 않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방송에서도 두 사람은 사랑을 과시하며 웃고 있었지만, 네티즌들은 ‘증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자현이 우효광을 감싸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의아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 불륜 사건은 그들의 직업과 이미지에 굉장히 치명적인 사건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논란의 소지가 있을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3. 우효광 3번의 불륜 의혹

우효광은 지금까지 총 3번에 걸쳐 불륜의 정황이 포착되었는데 우선 가장 화제가 된 사건은 2021년 중국에서 술자리를 한 후에 차 안에 어떤 여자의 탑승을 도와주며 그 여자를 자신의 무릎에 앉히는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그 상대는 중국에서 유명한 심요라는 여배우였고 그 여배우는 핸드폰을 보며 웃음을 지으며 우효광의 무릎 위에 앉아 있었습니다,

추자현은 나와도 친한 사이이고 짧은 찰나의 순간에 사진이 찍혔다고 해명했지만 영상 속에 두 사람은 충분히 오해할 만큼 긴 시간 무릎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우효광 심요 스캔들

그리고 2021년 이전인 2016년에도 한 사진이 포착되었는데 우효광이 어느 여성과 나란히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찍혔습니다. 

이 또한 우효광은 친한 지인이라 밝혔지만 우효광의 지인이 중국의 한 커뮤니티를 통해 “우효광은 촬영이 없어도 핑계를 대고 중국에 머무른다” 라는 폭로를 했습니다.

또한 우효광은 베이징에서 두 집 살림을 하며 상대방 여성에서 생활비로 사용할 카드 까지 건네 준 상황이 드러나고 그 상대와 함께 술을 마신 장면 또한 중국 현지에 있는 파파라치에 포착되었는데 찍힌 사진 속 모습이 너무 심한 애정 행각을 하고 있는 사진이라서 우효광은 큰 돈을 써서 입막음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명백하게 중국에 보도된 것만 3번이면 이보다 훨씬 더 많은 여자를 만나고 다녔을거라는 추측 또한 있습니다.

이처럼 우효광의 이런 불륜 행각은 주변 사람들이 다 알 만큼 공공연한 사실이었던 것이었고 단순한 루머로 치부하기엔 시간대나 상황 등의 묘사가 아주 디테일해서 부정할 수 없던 현실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4. 추자현이 이혼을 선택할 수 없는 이유

추자현은 매우 아름다운 외모와 탁월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아 영화제에서 수많은 수상을 거두었지만, 그녀의 인기와는 비례하지 않게 가난한 생활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만의 힘으로 중국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한 인물로서도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배경에서 추자현은 이혼 가정에 대한 엄청난 공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자신이 이혼 가정에서 자라며 모친과의 추억이 없었으며, 부친이 배다른 자식을 셋이나 가지고 있었고 자신의 여동생은 익사로 인해 죽었다고 토로한 적이 있습니다.

특히, 모친이 “여동생 대신 네가 대신 죽었어야 했다”라는 충격적인 발언으로 상처를 입은 적이 있었다며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 상처로 인해 추자현은 사랑이 결핍된 상태로 자라나며 괴로운 가정사에 상처를 많이 받았을 것입니다.

추자현 가정사

이러한 심리적인 상태에서 남편인 우효광과의 사랑은 그녀에게 따뜻함을 제공해 주었고 상처받은 사람들은 한 번 마음을 열면 상대방을 끝까지 믿고 용서하는 경향이 있으며, 우효광이 아들을 잘 챙기고 있다는 사실 또한 그녀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추자현이 우효광의 3번이나 되는 불륜 의혹에도 그를 용서한 이유는 여러 가지일 수 있겠지만, 그녀의 심리적 약점과 자신의 아들이 이혼 가정에서 고통받을 수 있는 두려움이 큰 영향을 끼친 것이 아닐까 추측되어 지는 부분입니다.

5. 우효광 이병헌 롤모델?

한편, 우효광이 자신의 우상이라고 불리던 이병헌과의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이병헌은 불륜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우효광 이병헌

우효광이 이병헌을 우상으로 삼은 것은 화제가 된 적이 있었으며 우효광이 이렇게 불륜 의혹이 계속 되는 상황이라 이 발언이 더욱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그녀가 우효광을 용서한 것이라면 비난보다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는 것이 바람직하겠지만 그녀가 과거의 상처와 아픔으로 많이 고생한 만큼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며, 우효광도 더 성숙한 남편의 모습으로 그녀를 지지하고 지켜주기를 기대합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