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업계에서는 입소문이..” 이나영♥원빈 “연락처 바꾸고 연예계 손절. 광고계약 해지..예견된 일?” 이유가 밝혀지자 모두 충격

원빈과 이나영은 과거 2015년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한명을 두고 최근에는 두 사람 모두 오랫동안 이어온 커피 광고계약도 종료하고 연락처까지 바꾸며 외부와 단절하며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특히나 입소문이 빠른 업계에서는 두 사람이 이렇게 주변 사람들과 연락조차 하지 않고있는 이유에 대해 언급하자 모두에게 충격적일 수 밖에 없었는데..

won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태극기 휘날리며’ 강제규 감독 원빈 연락 불가

온라인 커뮤니티

강제규 감독이 ‘태극기 휘날리며’ 20주년 기념 시사회에 참석하지 못한 원빈에 아쉬움을 표했다.

5월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감독 강제규)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강제규 감독과 장동건이 참석했다.

‘태극기 휘날리며’는 잊을 수 없는 1950년 6월, 두 형제의 갈등과 우애 그리고 전쟁의 비극을 그린 작품.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4K 리마스터링 된 버전으로, 오는 6월 6일 현충일에 재개봉해 관객들을 다시 만난다.

이날 강제규 감독은 20주년 재개봉 기자간담회에 원빈이 참석하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며 “같이 참여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해외 출장 중일 때 재개봉 소식을 들었다. 적어도 동건 씨와 원빈 씨가 참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연락을 취했는데 원빈 씨는 요즘 활동을 안 하다 보니 연락한 지 4~5년 됐다. 전화번호도 바뀌었더라”고 털어놨다.

“이번에 제대로 소통이 돼서 같이 자리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다”고 재차 밝힌 강제규 감독은 “20주년이고 제천영화제에서도 자리를 마련하려고 준비하는 과정이라 그때는 사전에 연락해서 함께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 14년째 공백 이나영♥원빈 광고계약 해지

946c01d3 ec57 412c 89af aa4e27be9eba

맥심 모카골드가 24년 만에 배우 이나영에서 모델을 교체했습니다.

2024년 4월 2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최근 박보영과 맥심 모카골드 모델 계약을 맺었고, 동서식품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보영이 등장하는 15초짜리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동서식품은 지난 2000년부터 무려 24년이란 긴 시간동안 이나영을 맥심 모카골드의 얼굴로 내세우며 세련된 이미지를 구축해 온 바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 맥심 T.O.P 광고 모델로 활동한 이나영의 남편이자 배우 원빈의 계약도 종료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 이나영♥원빈 이혼운?

최근에는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하며 방송에도 많이 모습을 드러냈던 유튜브채널 용궁사TV오왕근에서 “이나영 원빈 이혼? 동서에서 광고 잘린 기막힌 이유(신점사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오왕근법사는 원빈과 이나영씨의 사주에 대해 신점으로 풀이를 했는데 원빈 이나영의 공통된 특징은 둘다 내성적이고 소심하며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적인 사생활이 공개되는 것을 싫어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나영이 원빈보다 재물복이 많은 편이고, 알뜰하게 재산을 모으는 경향이 있고 원빈의 경우부인이 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재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지 못했을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image 4
image 3

이어 오왕근 법사는 부부 관계에 대해 조금 우려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밝히며 둘 사이에 이별의 그림자가 느껴졌고, 갈등이 있을 것으로 보였다.

이러한 상황은 결국 이혼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도 말해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운이라는 측면에서도 흥미로운 점은 이나영의 운이 이미 3년 전에 끝났다고 나왔고, 그 이후로는 좋지 않은 운이 계속되고 있으며 원빈 또한 작년부터 운이 좋지 않아져서 좋은 작품 자체가 안들어올 가능성이 있다고 보여지며 이로 인해 쉽게 복귀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고 의견을 말했습니다.

아마 지금 상황에서 작품에 복귀를 한다고 하더라도 크게 흥행을 하기 힘들며 광고도 미팅까지 간다고 하더라도 끝에가서 불발되는 것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오왕근 법사는 광고주들은 운이 좋은 모델이 기업의 들어와야지 이 기업의 제품이 뜨고 기업이 더 클 수있다라는 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업계에서는 누구보다 발빠르게 안좋은 기운이 있는 연예인에 대해 소문도 빠르고 잘 알게 된다고 말하며 두 사람의 운기가 지금 저물어가고 가정까지 되게 많이 불안정한 상황이기때문에 3~4년 동안은 이 두 부부가굉장히 많은 침체기를 겪을 걸로보여진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