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 몸매가 유부녀라고?” 70E의 아찔한 몸매의 유튜버가 영상유출로 피해를 입었다고 밝히자 모두 경악했다.

70E의 아찔한 몸매를 보유한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이자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인 한 여자가 알고보니 유부녀였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며 그녀의 엄청난 몸매와 미모 때문인지 최근 영상이 유출되어 피해를 입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유부녀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유부녀 70E 몸매 화제 그녀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이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꽃빵이 다시 한번 역대급 미모를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은근히 부담되는 소개팅 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몸매가 돋보이는 타이트한 의상과 붉은색 속옷을 입은 꽃빵의 클립이 담겨있습니다.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꽃빵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열광했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동탄미시룩밈의 대표주자로도 불리는 꽃빵 정소연은 유부녀임임에도 불구하고, 패트리온, 라이키 등 ‘매운맛 성인 영상’을 올려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 엄청난 몸매와 미모 때문인지 불법사이트에서는 유료 영상이 유출되어 확산되는 피해 또한 적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가 기혼 여성임에도 수위가 상당히 높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최근에는 라이키와 패트리온 등 유료 구독 플랫폼에서도 활동하고 있어 더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꽃빵 유료 플랫폼에는 이른바 ‘매운맛’이라고 할 정도로 매우 과감한 사진과 영상이 많이 있어 유료 구독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민감한 신체 부위가 보일 정도로 수위가 강한 모습들이라고 전해졌습니다.

문제는 유료 플랫폼에서만 볼 수 있는 꽃빵의 콘텐츠들이 특정 사이트들에 불법으로 유출되는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팬들이 유료 콘텐츠를 캡처한 후 사이트들에 무단으로 업로드하며 순식간에 퍼져나가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출 피해는 꽃빵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료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공통문제입니다.

유료 콘텐츠의 불법 유통 사례가 늘어나면서 팬들은 “이렇게 유출이 많이 되면 유료가 의미 없어지지 않느냐”, “크리에이터들 저작권 보호를 해야 할 것 같다”, “플랫폼 측에서 퍼가는 것을 원천차단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나무위키에 등재 된 바로 꽃빵의 가슴 사이즈는 무려 70E컵이고 168cm라는 장신에 쓰리사이즈 또한 36-24-37로 타고난 몸매를 자랑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처럼 넘치는 인기의 꽃빵이니 사생활 또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일부 온라인 매체와 커뮤니티는 꽃빵이 남편을 두고 있는 기혼 여성이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의 정확한 시기와 남편이 누구인지는 정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혼 루머가 퍼지기는 했으나 이도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일각에서는 해당 이유에 대해 성격차이 등을 들었습니다.

2. 유튜버 꽃빵 누구?

b8da8939 3ff7 42ef aded 95acceb9728b

꽃빵의 본명은 정소연이며, 1997년 10월 12일생으로 만 26세입니다.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87만 명으로 대형 채널이며 주 콘텐츠는 여성용 룩북, 브이로그, 요가, 홈트, 필라테스를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꽃빵’이라는 이름의 뜻은 딱히 없다고 하며, 꽃과 빵을 좋아해서 지은 것일 뿐이라고 유튜브 라이브에서 직접 언급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