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이유가..” 유재환 “힘든 시기에 큰 힘이..” 미모의 여친과 깜짝 결혼 발표에 모두가 축하했다.

방송인이자 작곡가인 유재환은 과거 36kg이 넘는 다이어트 이후 6개월만에 요요로 40kg이 찌며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번에 다시금 다이어트에 성공해 멋있어진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결혼까지 전격 발표하며 많은 축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youjeah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작곡가 겸 방송인 유재환 전격 결혼 발표

2024042301001816900238911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다.

유재환은 23일 개인 계정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히며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선언해 축하를 받았다.

유재환은 “저는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을 준비 중이에요!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릴게요”라고 밝혔다.

또한 “아직 조금 많이 시간이 남아 결혼식 전에 청첩장 꼭 만나서 드릴게요!”라고 전했다.

2024042301001816900238912
[유재환 글 전문]

저는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을 준비 중이에요!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릴게요
아직 조금 많이 시간이 남아 결혼식 전에 청첩장 꼭 만나서 드릴게요!



유재환의 결혼 소식에 김가연, 딘딘, 장성규, 레인보우 지숙, 가수 신인선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과 팬들은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유재환은 최근 “축! 두 번째 30kg 감량! 야호!”라며 요요를 극복하고 두 번째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2. 유재환 여자친구 정체

image 106
image 107

유재환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해당 게시물에 작곡가 정인경의 계정을 해시태그, 예비신부 정체를 밝혀 많은 축하를 받는 중이다.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로 인연을 맺어,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은 것으로 보인다.

유재환의 예비신부 정인경은 박명수, 셀럽파이브, 오마이걸, 딘딘, 나윤권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한 작곡가다. 유재환의 노래 ‘좋은 일만 생기네 진짜 신기하다’, ‘니가 없는 겨울’ 작곡에도 참여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