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려고 방송 활동 안했나..” 배우 윤정희 최근 그녀가 뒤에서 벌인 일들이 밝혀지자 모두의 비난이 쏟아졌다.

200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경기 미(美) 출신인 배우 윤정희는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 후 카카오엔터 투자전략부문장과 2015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려 두 자녀가 있습니다.윤정희는 결혼 후 방송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 최근 알려진 그녀의 소식에 모두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윤정희 1024x536 1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배유 윤정희 충격 근황

검찰이 카카오의 드라마제작사 고가 인수 의혹을 수사 중이다. 이 가운데 배우 윤정희가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됐다.

image 17

5일 서울남부지검은 “이준호 카카오엔터 투자전략부문장과 김성수 카카오엔터 대표를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카카오는 지난 2020년 제작사 바람픽쳐스를 200억원에 사들였다. 검찰은 자본금 1억원에 수년째 영업 적자를 보던 회사를 시세보다 비싸게 매입하고 증자해 회사에 손해를 끼쳤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image 18

검찰은 인수 당시 카카오엔터 영업사업본부장이던 이준호 부문장이 아내인 윤정희가 투자한 바람픽쳐스에 시세 차익을 몰아줄 목적으로 김성수 대표와 공모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

윤정희는 일단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됐지만, 향후 수사 진척에 따라 피의자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다. 검찰은 금융감독원에서 넘어온 SM엔터테인먼트 시세조종 혐의를 들여다보던 중 이같은 배임 정황을 포착하고 직접 수사에 나섰다.

지난달 22일에는 카카오그룹 판교 아지트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해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한편, 200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경기 미(美) 출신인 윤정희는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했다. 2015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1남 1녀가 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