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이경규 반응이 더 화제..” 김영찬♥이예림 이경규 “딸 비키니 몸매보고 놀란 가슴” 깜짝 손주 소식에는 화색 돌았다.

개그맨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2021년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하며 결혼 3년차에 접어들었는데 귀여운 외모와 달리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내보이자 아빠인 이경규의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또한 그녀는 결혼 3년만에 축하받을 아이 소식까지 전하기도 했는데..

leekg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반응 화제

image 90

MBC every1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는 故 서세원의 딸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동주와 이야기를 나누던 MC 박명수는 “그런데 비키니 입고 왜 사진을 SNS에 올리는 거냐. 저도 ‘어머나’ 하고 넘겼다. 그거 가지고 욕하는 사람도 있지 않냐”라고 언급했다.

이에 서동주는 “변호사고 머리도 좋은데 왜 굳이 몸매로 어필하려 하냐더라”라고 입을 연 뒤, “제가 생각할 때는 그게 따로 놀 필요는 없지 않냐. 제가 변호사면서 비키니도 입을 수 있는 건데 변호사는 비키니를 입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를 들은 이경규는 “우리나라가 유교국가니까 어느 정도는 그런 거에 대해 거부감이 있을 수 있다”라고 전했고, 서동주는 그의 의견도 수용했다.

image 87
image 89

이경규는 이어 “내 이름을 검색하다 보면 알고리즘 때문에 딸이 나온다. 근데 내 딸이 동주처럼 하고 있더라”라며 이예림을 언급했다.

그는 “이게 뭐냐. ‘너 뭐하는 짓이야’ 얘기할 수도 없고 답답하다”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예림은 실제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경규의 입장을 들은 많은 시청자들은 “역시 이경규도 아빠였다”, “딸 가진 아빠 마음은 다 똑같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2. 김영찬♥이예림 결혼 3년차 아이 소식

개그맨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생님 너무 좋은 전경 잘 구경하고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image 91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해동용궁사를 찾은 이예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득남불의 배를 만지는 사진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득남불, 혹시 임신 소식인가요? 그렇다면 축하해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이예림은 “아니에요. 그냥 있길래 찍은 거예요”라고 해명했다.

해동용궁사에 있는 득남불의 배를 만지면 아들을 낳는다는 소문이 있다.

이경규는 외동딸 이예림을 시집보낸 후 하루 빨리 손자를 보고싶다는 바람을 방송에서 내비친 바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