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결혼도 결국..” 이범수♥이윤진 결혼 14년만에 충격적인 파경소식 전하며 그들의 이혼하게 된 이유 관심 집중

이범수는 과거 2003년 대학동기와 결혼을 했다가 5개월만에 이혼을 한 후 통역가인 이윤진과 재혼을 해 슬하에 두 남매를 두고 있으며 최근 가족 모두 발리로 이민을 갔다고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윤진과 이범수는 서로 언팔과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파경설이 나온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이를 부인했지만 결국 이혼 조정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왔는데 두 사람이 결정적으로 금이 가기 시작한 이유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bumsu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1. 이범수♥이윤진 결혼 14년만 결국 파경 이혼 조정중

배우 이범수와 통역가 이윤진 씨 부부가 파경을 맞았다.

이범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범수가 이혼 조정 중”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사적인 내용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현재 이범수는 작품 촬영을 위해 한국에 머물고 있으며, 이윤진 씨는 인도네시아 발리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부부는 지난해 발리로 이민을 떠났다.

38566 166950 5240

두 사람의 이혼설은 지난해 12월에도 한 차례 불거졌다. 당시 이윤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 End of my first chapter(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는 글을 남긴 뒤 이범수의 계정을 태그했다. 이와 더불어 이범수와 이윤진 씨가 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하며 이혼설에 무게가 실렸다.

그러나 당시 이범수 소속사는 “이혼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범수는 2003년 대학 동기와 결혼했다가 5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후 이윤진 씨와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부부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 이범수는 1969년 11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광장’ 촬영 중으로 알려졌으며, 2024년 상반기 영화 ‘범죄도시4’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아내 이윤진은 이범수와 이혼설 후 별다른 입장을 전하지 않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과의 일상 사진을 공유하며 근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2. 이범수 아내 이윤진 의미심장 글

최근 이범수의 아내인 통역사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라는 영어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해당 글에는 이범수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태그됐습니다.

image 75

이와 함께 이윤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라는 영어 문구가 담긴 영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38566 166955 428

한편 이범수와 이윤진이 자녀들의 학업을 위해 발리로 이민했다는 잘못된 정보가 알려졌는데요. 이민은 사실이 아니며 학업을 위한 단순 유학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범수는 영화 촬영 문제로 한국으로 돌아와 생활 중이며, 이윤진은 주양육자이자 엄마로서 한국에 돌아왔다가 다시 자녀들과 발리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이윤진은 발리에서 딸과 시간을 보내며 행복해 보이는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사진과 영상들 속 아들과 남편 이범수의 사진은 없었습니다. 

이윤진 인스타그램


또 2024년 2월 2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다을이랑 에뻬랑 잘 지내고 있나”라며 소을이와 다을이의 어린 시절 사진을 여러 장 공유해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3. 이범수 전부인 이혼사유

온라인 커뮤니티

사실 이범수는 이전에 한 번 결혼을 했다 이혼을 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범수는 2003년 11월 말에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동갑내기 박소윤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 직후. 가족 및 경제적 문제 등으로 별거를 시작합니다.

이혼사유는 고부갈등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후 시어머니와 같이 살았다고 합니다. 

당시에 이범수가 영화촬영을 하느라 장기간 집을 비웠는데 그 사이 고부갈등이 심각해지면서 아내가 친정으로 돌아가버렸다고 합니다.

아내가 이혼을 요구한 이후 이범수가 부부사이를 돌리기 위해 애를 썼으나 실패하였고 전해집니다. 

그 당시 이범수 어머니의 인터뷰도 보면 본인의 잘못은 인정안하고 무조건 며느리 탓만 하여 빈축을 샀습니다. 그리고 5개월후 파혼을 했습니다.

4. 이범수 과거 갑질 논란

 KBS2 연중플러스

이범수 갑질 의혹은 한 모바일 커뮤니티에 폭로 글이 게재되면서 불거졌습니다. 자신들을 가르치는 제자들을 차별하고, 갑질을 해 왔다는 내용인데요.

자신을 신한대 공연예술학과 학생이라고 밝힌 글 작성자는 “학생들을 부자 반과 가난한 반으로 나눴고, 가난한 반 학생들을 오디션 등에서 차별했다”는 취지의 주장을 했습니다.

이범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24일 “신원불명의 제보글로 시작된 신한대학교 내 교수 이범수 관련 논란은 교내 다각적인 조사에도 불구하고 그 실체가 확인되지 않았으며, 학생회 전담 TF의 조사 결과 추가 피해 진술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범수는 2012년 신한대학교 설립 이후, 신설학부 공연예술학부의 교육과정을 정립하고 지난 8년간 학부장으로서 50:1의 입시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교수로서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범수는 감사 과정에서 제보 자체가 허위 사실임을 확인하고 학교 측에 사직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