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한예종 10학번 대학동기에서..” 안은진♥이상이 ” 사랑하는 사이” 깜짝 공개하자 모두가 응원하며 축하했다.

전설의 한예종 10학번인 배우 안은진과 이상이가 알고보니 사랑하는 사이였음을 깜짝 공개하자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두 사람은 이미 오래전부터 감정을 키워오며 결국 관계를 고백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ane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안은진♥이상이 깜짝 핑크빛 소식

image 19

안은진은 SBS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방송에서는 이상이와의 친밀한 관계와 과거 에피소드가 재미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하하는 “죄송한데 전 여친이냐?”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이후에도 안은진은 이상이에 대한 어필을 거듭했고, 송지효는 “너네 둘이 사귀었지?”, 양세찬은 “저 정도는 둘이 백퍼다”라며 이상이와 안은진의 관계를 의심했는데요.

유재석 또한 “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혹시 옛 남친을 스타로 키우려는 거냐. 옛 남친을 띄우기 위한 조력자냐”라고 안은진에게 물었고, 안은진은 “네. 어떻게 하다 보니 그렇게 됐다”고 센스있는 답변으로 받아쳐 웃음을 더했습니다.

출처: instagram.com/eunjin___a

한편 ‘종말의 바보’에 출연한 안은진의 또 다른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드는 작품으로, 그녀의 연기뿐만 아니라 드라마 전체의 성공적인 출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팬들과 시청자들은 안은진이 어떻게 진세경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