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고 소중한 생명 찾아와…” 배우 이연희 한눈에 반한 첫 소개팅남과 결혼 4년차에 전한 깜짝 소식에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배우 이연희는 생애 첫 소개팅 상대와 2020년 결혼하여 한번도 부부싸움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힐 정도로 남편에 대한 애정을 숨김 없이 표현했는데 결혼 4년차에 드디어 깜짝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연희는 자필 편지로 기분좋은 심경을 전했는데..

yh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이연희 결혼 4년차 깜짝 임신 소식

출처: instagram.com/yeonhee.luv
image 51

배우 이연희가 직접 자신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연희는 “오늘은 기쁜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장문의 글을 전했다.

이연희는 “저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어느 시기에 소식을 전하면 좋을까 싶어 고민하다 이제는 알려도 좋은시기라 생각하여 이렇게 전하게 되었다”라고 자신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또 “제가 너무 사랑하는 팬여러분들께서 함께 기뻐해주시고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특히 이연희는 자신의 출산이 9월임을 알리며 “저희 가정안에 축복과 함께 건강을 기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연희는 지난 2020년 6월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코로나19 상황이라 간소하게 예식을 치른 그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청초하고 청순한 ‘첫사랑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연희는 2004년 드라마 ‘해신’으로 데뷔했다. 이후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화정’ ‘결혼백서’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새해전야’ 등에 출연했다.

2024060701000494300068482

다음은 이연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오늘은 기쁜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어요.

저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어요.

어느시기에 소식을 전하면 좋을까 싶어 고민하다 이제는 알려도 좋은시기라 생각하여 이렇게 전하게 되었어요.

사실 지금도 모든게 신기하고 실감이 나지 않지만, 건강히 하루하루 잘 보내려고 합니다.

제가 너무 사랑하는 팬여러분들께서 함께 기뻐해주시고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올 9월에 예쁜 아가 탄생을 기다립니다.

저희 가정안에 축복과 함께 건강을 기원해주시길 바래요.

부쩍 더워진 여름 건강히 지내시길 바라고,

크고 작은 행복들이 여러분들의 일상에 가득하시길 저 또한 기도할게요.

늘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이연희는 과거 연애와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첫 소개팅에서 현재의 남편을 만났고, 그 순간 운명적인 짝임을 직감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부부 싸움에 대해서는 크게 싸우지 않으며,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나서 이야기하는 편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더 많은 이슈 확인하기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